손석구 雪山 등반도 따숩게 듬~직하게! [KDF b.yak]
상태바
손석구 雪山 등반도 따숩게 듬~직하게! [KDF b.yak]
  • 이수빈
  • 승인 2022.11.16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랙야크 전속모델 손석구, 다운자켓, 대용량 배낭 등 따뜻하고 안전한 겨울 산행 스타일링 제안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가 전속 모델 손석구와 함께 겨울 산행 룩을 제안하는 화보를 공개했다. 손석구는 보기만 해도 따뜻한 다운 자켓으로 무장하고 대용량 배낭, 장갑, 스틱, 보온병 등 용품을 챙긴 모습으로 겨울 산행 룩의 정수를 보여준다. 탄탄한 실루엣으로 겨울 산행에 필수인 다운 자켓을 완벽한 핏에 소화해냈으며, 따뜻한 눈빛과 미소로 추위 속 산행에 나설 팬들의 마음을 녹여주는 화보를 완성했다.

손석구가 화보 속에서 착용한 다운 자켓은 ‘B엣지다운자켓’이다. 고어텍스와 봉제선 전체에 심실링 공법을 적용해 투습, 방수 기능을 발휘하며, 여기에 RDS 인증을 받은 구스 다운을 충전재로 사용해 부피 대비 가볍고 보온성이 뛰어나다. 후드에 적용된 라쿤퍼는 탈부착이 가능해 목도리로도 변형이 가능하고, 전면 다양한 포켓은 소지품이 많은 겨울 산행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다운 자켓과 함께 착용한 대용량 배낭은 백패킹에 특화된 ‘롯지 50’이다 가볍고 내마모성이 우수한 소재를 적용했으며 등판은 밀착감과 통기성이 뛰어나다. 전면 11자 형 방수 지퍼를 열면 완전 개방이 가능하고 확장형 포켓이 구성된 힙 벨트는 환경에 따라 탈부착해 사용할 수 있다.

국내 페트병을 재활용해 만든 친환경 소재의 ‘필드 패딩 글러브’, 길이가 긴 그립으로 다양하게 잡을 수 있는 ‘풀카본130스틱’ 등이 있다. 손석구의 겨울 산행 룩을 담은 이번 화보는 온라인몰과 인스타그램 등 블랙야크 공식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블랙야크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