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드오일, '포스트 백' 22 윈터 컬렉션 출시 [kdf BAG]
상태바
스탠드오일, '포스트 백' 22 윈터 컬렉션 출시 [kdf BAG]
  • 이수빈
  • 승인 2022.11.17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따뜻한 겨울을 완성하는 스탠드오일의 ‘A Way Of Express Love’ 컬렉션
1차 윈터 컬렉션 '포스트 백'과 '포스트 팟' 공개

디자이너 브랜드 스탠드오일(STAND OIL)이 22 윈터 컬렉션 ‘A Way of Express Love(우리가 사랑을 표현하는 방법)’를 선보인다. 사랑하는 이들에게 마음을 표현할 방법에 대한 고민으로부터 시작되어 선물, 우체통, 편지 등의 사랑을 담은 매개체에서 영감을 받은 제품들로 구성했다.

1차 윈터 컬렉션으로 출시된 ‘포스트 백’은 메신저를 상징하는 우체통에서 영감을 받았다. 탄탄한 박스 쉐입의 ‘포스트 백’은 미니멀한 스퀘어 실루엣으로 다양한 스타일에 매치하기 용이하며, 자연스러운 광택과 부드러운 터치감으로 스탠드오일 특유의 따뜻하고 편안한 느낌을 선사한다. 가방 내부 공간에는 두 칸의 오픈 포켓, 한 칸의 지퍼 포켓, 그리고 가방 외부에는 오픈 포켓을 더해 효율적인 수납이 가능하며, 부드러운 지퍼 클로징으로 가방을 여닫기에도 편리하다.

포스트 백을 마이크로 사이즈로 재해석한 에어팟 케이스 ‘포스트 판’은 에어팟뿐만 아니라 동전 등의 간단하고 작은 소지품을 수납할 수 있다. 포스트 백과 함께 키링으로 연출하면 셋업 무드를 더할 수 있으며, 가방, 파우치 등에 걸어 데일리한 액세서리로 연출할 수 있다. ‘포스트 백’과 ‘포스트 판’은 스티치 블랙, 스티치 모카, 샌드, 크림 총 네 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더불어 스탠드 오일은 오는 11월 30일 남녀 모두 착용 가능한 젠더리스 무드의 플러피 코지 크로스백과 푹신하고 몽글몽글한 솜 형태의 클로티백을 2차 윈터 컬렉션으로 선보인다. 12월 중순부터는 많은 스탠드오일 러버들의 기대치를 충족시켜줄 수 있는 3차 윈터 컬렉션과 특별한 빅이슈를 통해 스탠드오일과 함께할 수 있는 따뜻한 연말을 선사할 예정이다.

사진 스탠드오일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