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VIP 가보자고!’...영화·매점 할인, 포토플레이 무료 쿠폰 등 VIP 승급 지원팩 
상태바
‘CGV VIP 가보자고!’...영화·매점 할인, 포토플레이 무료 쿠폰 등 VIP 승급 지원팩 
  • 박홍규
  • 승인 2022.11.18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GV는 VIP 승급 지원과 다양한 VIP 혜택을 제공하는 ‘CGV VIP 가보자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CGV VIP 가보자고!’ 이벤트를 통해 아직 VIP가 아니라면 빠르게 VIP로 승급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VIP 고객이 누릴 수 있는 제휴 혜택도 선보인다. 또한 SVIP 회원들에게는 CGV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선물도 제공한다. 

CGV를 자주 방문하는 고객들이 풍성한 VIP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VIP 승급을 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CGV 모바일 앱에 로그인 후 ‘CGV VIP 가보자고!’ 이벤트 페이지에 들어가 ‘VIP 승급 지원팩’ 버튼을 누르면 쿠폰 3종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VIP 승급 지원팩’은 일반 2D 영화 3000 원 할인 쿠폰 5매, 매점 콤보 3000 원 할인 쿠폰 3매, 포토플레이 무료 쿠폰 3매로 구성돼 있다. 

CGV는 VIP 회원들을 위한 제휴 혜택 ‘VIP PLAY’도 준비했다. 11월에 선보이는 VIP PLAY 혜택으로는 ‘아쿠아플라넷’ 입장권 할인이 있다. ‘아쿠아플라넷63 + 63아트전시회’ 종합권은 35% 할인된 금액인 2만800원에 만나볼 수 있으며, ‘아쿠아플라넷 일산’ 일반권은 35% 할인된 2만100원에, ‘아쿠아플라넷 광교’ 일반권은 20% 할인된 2만2400원에 이용 가능하다. 

이 밖에도 CGV는 매년 SVIP 회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스페셜 기프트를 제공하고 있다. 올해는 더욱 특별하게 CGV의 스크린을 활용한 굿즈를 선물할 계획이다. 이번 SVIP 스페셜 기프트는 폐스크린을 새활용해 만든 다이어리와 카드지갑이다. 극장 자원을 새활용하는 시도를 통해 필환경 활동에 앞장서고 있는 CGV만의 특별한 선물로 필환경 활동의 의미도 더하고, 실용성도 챙긴 스크린 굿즈를 모든 SVIP 회원들에게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CGV 모바일 앱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