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NCT DREAM 광고 공개..."내달 신곡이 BGM"
상태바
KB국민은행, NCT DREAM 광고 공개..."내달 신곡이 BGM"
  • 박주범
  • 승인 2022.11.22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국민은행(은행장 이재근)은 글로벌 아티스트 NCT DREAM과 광고모델 계약을 체결하고 KB스타뱅킹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NCT DREAM은 2016년에 데뷔한 SM엔터테인먼트 소속 7인조 다국적 보이그룹이다. 

광고는 '금융을 넘어 일상까지'라는 슬로건으로 일상생활에서의 KB스타뱅킹 편의성과 혜택을 강조했다. ▲쿠폰을 사고팔 수 있는 모바일쿠폰샵 ▲KB스타뱅킹 PAY의 간편 결제와 적립 혜택 ▲주식, 자동차, 여행, 쇼핑까지 가능한 원앱 기능 등을 NCT DREAM의 퍼포먼스 등으로 표현했다.

12월 발매되는 NCT DREAM 겨울 스페셜 미니앨범 타이틀곡 ‘Candy’를 광고 배경음악으로 사용했다. Candy는 1996년 신드롬을 일으킨 H.O.T.의 ‘Candy’를 NCT DREAM이 재해석한 리메이크곡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강력한 팬덤을 보유했을 뿐만 아니라, 올바른 경제관념을 가지고 재테크에 많은 관심을 보여온 NCT DREAM을 주목해왔다”고 밝혔다.

KB국민은행은 오는 30일까지 KB스타뱅킹에서 ‘NCT DREAM 한정판 굿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NCT DREAM 친필사인 폴라이드 사진(7명), NCT DREAM 친필사인 축구공(7명), 포토카드가 담긴 한정판 키트(500명) 등을 증정한다.

사진=KB국민은행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