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트' 고윤정,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뮤즈되다! [kdf fashion]
상태바
'헌트' 고윤정,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뮤즈되다! [kdf fashion]
  • 이수빈
  • 승인 2022.11.23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그 코리아 12월 호와 함께한 2022 윈터 컬렉션 첫 화보 공개, 신비로운 무드와 사랑스러운 매력 공존대세 배우다운 면면 드러내

프랑스 패션 브랜드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가 브랜드 뮤즈로 배우 고윤정을 발탁해 '보그 코리아' 12월 호와 함께한 첫 화보를 공개했다. 고윤정은 JTBC 드라마 로스쿨, 넷플릭스의 스위트홈에 연이어 출연하며 독보적인 미모와 신인답지 않은 연기력으로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지난 8월 이정재의 감독 데뷔작인 영화 ‘헌트’를 통해 성공적인 스크린 데뷔를 마쳤다. 오는 12월 방영되는 tvN ‘환혼: 빛과 그림자’의 주연 '낙수' 역을 맡으며 큰 기대를 얻고 있다.

공개된 화보 속에서 고윤정은 ‘One Fine Day’라는 콘셉트 아래 핑크, 그린, 블루 등 다채로운 컬러의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2022 윈터 컬렉션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감각적인 블랙 배경으로 신비로운 무드를 자아내는가 하면, 다양한 겨울 액세서리를 활용해 사랑스러운 매력을 선보이며 대세 배우다운 면면을 드러냈다. 

2030 여성들의 워너비로 떠오르는 고윤정답게 패션도 남달랐다. 선명한 핑크 컬러의 클래식 로고 크롭트 니트에 같은 톤의 벨벳 헤어밴드를 매치해 페미닌한 캐주얼 스타일을 완성했다. 

과감한 스타일로 탱크 톱에 오버사이즈의 덕 다운 푸퍼를 매치하고, 헤어핀을 레이어드하는 등 스타일리시한 룩을 연출했다. 브랜드의 인기 아이템인 발마칸 코트와 더플 코트, 바시티 재킷 등 겨울 아우터를 활용해 멋스러운 스타일을 자유자재로 선보였다.

이번 화보에서 고윤정이 착용한 2022 윈터 컬렉션은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전국 오프라인 스토어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사진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