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키즈, '신난다~' 새 책가방이 나왔다! [kdf b.YAK]
상태바
블랙야크 키즈, '신난다~' 새 책가방이 나왔다! [kdf b.YAK]
  • 이수빈
  • 승인 2022.11.25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학년용 6종과 고학년용 4종 구성 신학기 책가방, 개성 있는 디자인에 실용적인 디테일 더해, 전국 오프라인 매장서 책가방 구매 고객 대상 텀블러 증정, 오는 11일까지 10% 할인 혜택까지

블랙야크 키즈가 2023년 책가방 10종을 출시했다. 출시된 신학기 책가방은 저학년용 6종, 고학년용 4종으로 구성됐다. 블랙야크 키즈만의 개성 있는 디자인에 아코디언 수납, 물병 보조 포켓 등 다양한 기능을 더해 실용성을 강화한 점이 특징이다.

저학년용 데코, 미니멀, 플라이, 사운드EL, 클래식, 레인보우 등 6종은 저학년 아이들에게 맞게 실용성과 호기심 자극하는 디자인이 눈에 띈다. 그중 대표 제품 사운드EL 책가방은 소리에 반응하는 사운드EL 패널을 가방 앞쪽에 적용, 외부 소리에 반응해 움직이는 5가지 패턴의 그래픽이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넉넉한 앞쪽 포켓은 다양한 물건을 수납하기 좋고, 옆쪽 보조 포켓에는 재귀반사 디테일이 더해졌다.

레인보우 책가방은 여아 전용 제품으로, 앞쪽 포켓의 무지개 디자인을 따라 움직이는 스팽글로 화사함을 더했다. 가방 안쪽에 보온·보냉 기능의 물병 보조 포켓으로 실용성을 더했다. 여기에 어깨에 가해지는 무게를 분산시켜주는 U자형 끈과 이를 흘러내리지 않도록 도와주는 버클 적용으로 편하게 멜 수 있다. 원하는 캐릭터 장식을 가방 앞판에 직접 꽂는 재미를 더한 데코와, 450g의 가벼운 무게를 자랑하는 미니멀 가방도 있다.

고학년을 위한 가방은 엠비언트, 에이블, 컴바인, 로든플러스 등 4종이다. 깔끔하고 캐주얼한 무드가 공통된 특징으로, 파우치 형태의 신발주머니가 함께 구성됐다.

블랙야크 키즈는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신학기 책가방을 구매하는 모든 소비자를 대상으로 보온·보냉 텀블러를 재고 소진 시까지 증정하고, 내달 11일까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블랙야크 키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블랙야크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