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드 골프 AND GOLF ‘플리츠 볼타올’ 출시 [KDF golf] 
상태바
앤드 골프 AND GOLF ‘플리츠 볼타올’ 출시 [KDF golf] 
  • 박홍규
  • 승인 2022.11.25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O OUT LIVE FUNKY'라는 슬로건 아래 올해 5월 런칭한 조셉앤스테이시 골프 브랜드 AND GOLF(앤드 골프)가 니트 플리츠를 이용한 ‘플리츠 볼타올’을 최근 출시했다. 

볼타올은 골퍼들이 스스로의 플레이에 집중하고, 매끄러운 라운드를 위해 필요한 아이템이지만 골프패션을 망가뜨리는 주범이기도 했다. 이에 앤드 골프는 디자인적 요소를 가미해 패셔너블한 제품으로 완성했다.  

‘플리츠 볼타올’은 플리츠(주름) 형태로 접혀 단정함을 유지하고, 니트의 짜임새 있는 질감과 톡톡 튀는 칼라의 매치를 통해 어떤 골프패션과도 잘 어울릴 수 있도록 구성했다. 

올해 AND GOLF는 첫 컬렉션으로 오버사이즈 보스턴백인 ‘올인백’, 패션이 가미된 카트용 파우치 ‘플레이 플리츠’, 즐거운 티업을 위한 ‘버디참’, 마이크로백 디자인의 ‘볼백’ 그 밖에 세미크롭 티셔츠와 다양한 색상의 모자 등을 선보였다. 

이 중 ‘플리츠 볼타올’과 카트 파우치 ‘프레이 플리츠’는 조셉앤스테이시만의 차별화된 시그니처 디자인을 활용한 제품으로 젊은 여성 골퍼들로부터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조셉앤스테이시 AND GOLF(앤드 골프)는 자사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에서 판매되고 있다. 민홍준 AND GOLF 대표는 “앞으로 AND GOLF는 새로운 아이디어의 융합을 통해 골프패션 시장의 다양화를 추구할 예정이다. 조셉앤스테이시의 패션 노하우의 바탕 위에 차별화된 자신만의 색깔을 만들어 가는 데에 집중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사진 앤드 골프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