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그, 성수동과 제페토에서 ‘필 하우스’ 팝업 오픈 [KDF ugg]
상태바
어그, 성수동과 제페토에서 ‘필 하우스’ 팝업 오픈 [KDF ugg]
  • 이수빈
  • 승인 2022.11.25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채연-갓세븐 뱀뱀-김도연, 어그 아우터로 러블리 윈터 스타일링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와의 협업 본격화, 가상과 현실을 잇는 특별한 경험 제공
어그를 경험하는 새로운 방법, 디지털 인터렉티브 팝업 ‘필 하우스’ 선보여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어그(UGG)가 25일 서울 성수동과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ZEPETO)’에 각각 ‘필 하우스(FEEL HOUSE)’ 팝업을 선보였다. 성수동 ‘타임애프터타임’에서 진행되는 필 하우스 팝업은 어그가 세계 주요 도시에서 선보이는 릴레이 팝업 이벤트로, 미국 뉴욕과 중국 청두에 이어 세 번째로 서울에 오픈했다. 

어그 신발과 의류를 착용한 제페토 아바타와 함께하는 다양한 디지털 인터렉티브 콘텐츠를 만날 수 있다. 올 상반기 제페토에 가상 컬렉션을 런칭한 데 이어 선보이는 어그와 제페토의 두 번째 협업이다.

이번 팝업 오픈을 기념하여 가수 겸 배우 김도연과 정채연, 갓세븐(GOT7) 뱀뱀이 등장해 많은 사람들의 눈길을 끌었다. 셀럽들은 모두 어그 의류 컬렉션과 신발을 착용해 포근한 윈터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오프라인 팝업에 맞추어 제페토에서도 24일 ‘UGG World(어그 월드)’가 공개됐다. 어그의 양털 질감을 연상시키는 ‘구름 섬’을 주제로 한 어그 월드 안에서도 ‘필 하우스’를 방문할 수 있도록 꾸며져 현실과 가상을 이어주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올 하반기부터 본격화된 어그의 의류 컬렉션 런칭을 기념하여 제페토 아이템샵과 성수 팝업에서 시즌 스페셜 아이템들을 동시에 만나볼 수 있다. 이 기간 동안 오프라인 팝업을 방문하는 고객과 제페토 앱 이용자를 대상으로 ‘필 하우스 구디백’ 증정 이벤트 및 각종 구매 혜택도 함께 제공될 계획이다.

현실과 가상세계에서 닮은 듯 다른 모습으로 펼쳐지는 어그의 이번 팝업은 25일부터 12월 3일까지 매일 오전 서울 성수동 타임애프터타임에서 진행된다. 팝업 및 월드맵 관련 자세한 소식은 어그 코리아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사진 어그(UGG)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