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CNS, AI튜터 앱 ‘버터타임’ 영어회화 누구나 무료
상태바
LG CNS, AI튜터 앱 ‘버터타임’ 영어회화 누구나 무료
  • 박주범
  • 승인 2022.11.28 0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 CNS가 최근 영어회화 AI튜터 앱 브랜드명을 ‘미션 잉글리시’에서 ‘버터타임’으로 개편했다.

버터타임 앱은 741가지 영어회화 콘텐츠를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식당에서 음식 주문하기 △병원에서 증상 설명하기 △여행에서 환전하기 등 일상 생활과 여행 등에서 활용할 수 있는 내용과 △이지 잉글리시(김태연 저) △5분 영어회화(박윤진 저) △스펜서쌤의 미국 영어(스펜서 맥케나 저) 등 교재 콘텐츠가 앱에 탑재됐다.

사용자의 영어회화 실력에 따라 답변을 주저하거나, 틀린 답변 시 ‘힌트 알고리즘’이 제시돼 영어 대화를 끊김없이 이어가도록 도와준다.

LG CNS는 버터타임을 교사가 직접 AI 영어회화 학습 콘텐츠를 만들 수 있는 맞춤형 AI튜터 ‘스피킹 클래스’, 토익스피킹 시험 준비의 AI튜터 ‘토스트’ 등이 있다.

AI튜터 서비스는 약 170개 기업들이 도입하고 있는 프로그램이다. LG계열사를 비롯해 유통, 금융, 건설 등 다양한 기업들이 임직원 영어 교육에 활용 중이다. 한국영어교육학회(KATE)의 영어 교육 인증을 받은 바 있다.

LG CNS 윤미정 상무는 “버터타임은 AI, 데이터 분석 등 DX신기술을 집약해 사용자의 영어 학습 효율을 극대화한 앱”이라고 설명했다.

사진=LG CNS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