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키디키디 ‘김나영의 즐거운 우리집’ 캠페인 진행 [kdf E.land]
상태바
이랜드 키디키디 ‘김나영의 즐거운 우리집’ 캠페인 진행 [kdf E.land]
  • 이수빈
  • 승인 2022.11.28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아동 쇼핑 플랫폼 키디키디, 패션과 리빙 풍성한 겨울 혜택 마련해

이랜드월드에서 운영하는 유·아동 쇼핑 플랫폼 ‘키디키디’(kidikidi)가 ‘김나영의 즐거운 우리집’ 캠페인을 28일부터 2주간 진행한다. ‘김나영의 즐거운 우리집’은 다가오는 겨울을 맞아 키디키디가 김나영 패밀리와 함께 선보이는 캠페인으로, 신우와 이준이의 따뜻하고 에너지 넘치는 분위기를 담았다.

이번 캠페인에는 패션, 리빙 등 다양한 분야에서 14개 브랜드가 참여했다. 패션 브랜드는 뉴발란스키즈·헤지스키즈·지프키즈·로토토베베·마르디 메크르디·레쁘띠와 두두앤솜, 콘크리트브레드가 참여한다. 

용품&리빙 브랜드는 디자인하우스·데일리라이크·드림아트·슈펜키즈·모던하우스 등이 함께한다. 키디키디에서 단독으로 선오픈한 ‘쉐베베’의 겨울 신상과 신규 입점한 애슬레저 브랜드 ‘젝시믹스키즈’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28일부터 단 일주일간 매일 추첨을 통해 김나영 패밀리가 착용한 상품 쿠폰 등을 증정하는 ‘어드벤트 캘린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키디키디의 ‘김나영의 즐거운 우리집’ 캠페인은 키디키디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이랜드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