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가 인정하는 뷰티템들, '22 올리브영 어워즈 수상 [KDF BEAUTY]
상태바
소비자가 인정하는 뷰티템들, '22 올리브영 어워즈 수상 [KDF BEAUTY]
  • 이수빈
  • 승인 2022.12.01 2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운세상 닥터지-크림, 선케어/ 구달- 에센스, 세럼/ 어노브-헤어케어/ 페리페라-메이크업 부문 수상(가나다순)

올리브 영의 12월 연말세일 소식과 함께  2022 올리브영 어워즈 수상제품들이 속속 발표되고 있다. 올해 올리브영이 판매한 5만 4762개의 상품, 약 1억 건의 고객 구매 데이터를 바탕으로 128개의 대표 상품을 선정하는 행사다. 선정된 브랜드는 고객감사로 통큰 세일과 함께 기획상품을 출시하고,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14일부터 18일까지 개최되는 ‘2022 올영 어워즈&페스타’에 참여한다. 뷰티브랜드 중에서 올리브 영 어워즈 수상제품들을 모아봤다.

고운세상코스메틱 닥터지(Dr.G), 2년 연속 ‘올리브영 어워즈’ 3관왕 수상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2년 연속 ‘올리브영 어워즈’ 3개 부문에서 수상했다. 크림 부문과 선케어 부문에서는 무려 4년 연속 수상이다.

닥터지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크림 부문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과 선케어 부문 ‘그린 마일드 업 선 플러스’, 클렌징 부문 ‘브라이트닝 필링젤’ 등 총 세 개의 부문에서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선정되며 스킨케어 대세 브랜드로서 인기를 증명했다.

닥터지의 대표 수분 진정 크림인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과 ‘순한 선크림’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그린 마일드 업 선 플러스는 각각 크림 부문과 선케어 부문에서 4년 연속 수상 제품으로 선정됐다. 

구달(goodal), ‘청귤 비타C 잡티 케어 세럼’ 4년 연속 수상
㈜클리오의 고기능 클린 자연주의 브랜드 구달이 ‘청귤 비타C 잡티 케어 세럼’ 로 4년 연속 올리브영 어워즈 에센스·세럼 부문에서 수상했다

‘청귤 비타C 잡티 케어 세럼’은 2018년 출시 이후로 누적 판매 *450만병에 이르는 구달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바른 뒤 2주 후부터 잡티, 기미, 주근깨가 옅어지고 피부가 화사해지는 저자극 순한 비타C 세럼으로 일명 ‘#2주잡티이별세럼’이라는 애칭으로도 알려져 있다. (*피부 속, 겉 멜라닌 갈색스팟부위, 볼, 광대부위, 기미, 주근깨, 잡티 완화에 대한 인체적용시험 완료, 피부 일차자극 시험 완료)

데싱디바, 2022 올영 어워즈 네일 브랜드 ‘최초’ 선정 
글로벌 네일 트렌드 리더 데싱디바가 컬러 메이크업 부문에서 네일 브랜드 최초로 2022 올리브영 어워즈 MD’S PICK에 선정되는 쾌거를 안았다. 

네일 브랜드 중에서는 최초로 데싱디바의 1초 완성 네일팁 ‘매직프레스’가 올리브영 어워즈 컬러 메이크업MD’s PICK에 선정, NO.1 네일 브랜드로서 높은 인기와 사랑을 실감케 했다.  

매직프레스는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손톱에 부착하는 네일 팁 형태로, 자연스러운 룩을 완성하는 ‘레귤러’ 쉐입부터 발레리나의 토슈즈를 닮은 ‘코핀’, 슬림한 길이감을 연출할 수 있는 ‘롱 오발’, 하이힐을 연상케 하는 ‘스틸레토’ 등 다양한 네일 쉐입을 선보이고 있다. 
 
데싱디바는 올리브영 어워즈 선정을 기념하여 매직프레스 코핀과 레귤러 쉐입의 1+1 기획 한정판을 출시했다. 데싱디바가 정품 매직프레스를 증정하는 행사는 2018년도 올리브영 입점 이래 최초다. 

어노브, ‘2022 올영 어워즈’ 헤어케어 부문 1위 수상 
손상모 집중 케어 브랜드 어노브(UNOVE)의 ‘딥 데미지 트리트먼트 EX’가 ‘2022 올리브영 어워즈’ 헤어케어 부문 1위를 수상했다. 헤어케어 부문에는 오랜 시간 자리를 지키던 전통 헤어케어 브랜드 제품들을 제치고, 어노브의 딥 데미지 트리트먼트 EX가 1위를 차지해 눈길을 끈다. 해당 제품은 지난해 올리브영 어워즈에서 출시 1년도 채 되지 않아 MD Pick으로 선정되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딥 데미지 트리트먼트 EX는 극손상모 케어와 부드러움에 대한 집착으로 출시됐다는 개발 스토리에 착안, '집착헤어팩'이라는 별명과 함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이후 소비자들의 꾸준한 요청에 힘입어 선보인 320ml 대용량 제품 역시 출시 직후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여러 차례 품절대란을 일으켰다. 이에 누적 판매량 100만개* 돌파라는 기록을 세우며, 밀리언셀러 헤어케어 제품에 이름을 올렸다.

어노브는 이번 수상을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대용량 버전(320ml) 1&1 구성에 실크 오일 에센스(2ml)를 더한 기획세트는 올리브영 단독으로 12월 한 달간 4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페리페라 ‘잉크 무드 글로이 틴트’ '22 올영 어워즈 립 메이크업 부문 수상
㈜클리오의 뷰티 얼리어들을 위한 감성 치트키 브랜드 페리페라의 ‘잉크 무드 글로이 틴트’가 2022년 올리브영 어워즈에서 수상했다. 페리페라 ‘잉크 무드 글로이 틴트’ 3호 맘찍로즈는 립 메이크업 부문 MD’s PICK에 올랐다.

페리페라 ‘잉크 무드 글로이 틴트’는 싱그러운 무드로 물든 청초 광택이 입술 위에 탱글하게 밀착, 끈적임이나 요플레 현상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틴트다. 올해 초 출시 이후 촉촉한 틴트로 유명세를 탄 제품이다. 3호 맘찍로즈는 데일리한 무화과 로즈 컬러로 웜·쿨톤 모두 사용하기 좋아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페리페라는 이번 2022 올리브영 어워즈 수상을 기념하여 해당 제품에 대한 한정 기획세트를 출시했다. ‘잉크 무드 글로이 틴트’ 3호 맘찍로즈 구입 시 미니 키링 콜렉트 북을 증정하며, 12월 한 달간 2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사진 각 사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