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 류(J RYU), 글램룩風 22 윈터 컬렉션 공개 [kdf glam look]
상태바
제이 류(J RYU), 글램룩風 22 윈터 컬렉션 공개 [kdf glam look]
  • 이수빈
  • 승인 2022.12.02 0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0년대 글램룩에서 영감을 받아 완성된 다채로운 코트, 수트 셋업 라인 출시, 트렌드에 흔들리지 않는 브랜드 만의 정체성을 담은 신규 컬렉션 선보여

하이 퀄리티의 여성 디자이너 브랜드 제이 류(J RYU)가 2022 윈터 컬렉션, ‘더 에센셜(THE ESSENTIAL)’을 공개했다.

모던 클래식을 기반으로 한 디자인과 하이 퀄리티로 차별화된 여성복의 미학을 보여주고 있는 제이 류는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 속에서도 고유의 색을 잃지 않는 브랜드다. 동시대 여성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감각적인 스타일과 아름다움에 대한 지속적인 탐구로 제이 류만의 흔들리지 않은 브랜드 정체성을 지켜오고 있다.

제이 류의 22 윈터 컬렉션은 배우이자 70년대의 패션 아이콘인 비앙카 재거(Bianca Jagger)에게 영감을 받았다. 70년대 글램룩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시그니처 수트 라인과 코트, 자켓, 원피스 등은 편안하면서도 엣지 있는 스타일로 전개되며 베이직한 실루엣과 우아함을 강조한 글래머러스한 디자인이 다채롭게 공존한다. 

형태감과 유연함을 넘나드는 다양한 소재의 사용과 화이트, 블랙, 베이지, 브라운을 베이스로 부드러운 파스텔이 포인트로 한 고급스럽고 차분한 컬러 전개도 돋보인다.

시즌 키 아이템인 코트 라인업은 클래식한 무드를 기반으로 브랜드의 헤리티지를 담아 완성했다. 바디라인을 따라 자연스럽고 슬림하게 떨어지는 실루엣과 최고급 소재로 완성도를 더했고, 특유의 우아함으로 일상부터 파티룩이나 격식 있는 자리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에 활용할 수 있다. 

브랜드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수트 셋업은 더욱 폭넓은 디자인으로 전개한다. 이번 시즌 첫선을 보인 고밀도의 벨벳을 사용한 패리스(PARIS) 셋업 외에도 제이 류의 뛰어난 테일러링이 적용된 다채로운 소재와 컬러의 수트를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제이 류(J RYU)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