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킨, 피부색 따라 제품추천 ‘쉐이드 파인더’ 서비스 출시 [kdf Beauty]
상태바
뉴스킨, 피부색 따라 제품추천 ‘쉐이드 파인더’ 서비스 출시 [kdf Beauty]
  • 이수빈
  • 승인 2022.12.08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킨 베라 앱 내 ‘쉐이드 파인더’ 기능 통해 개인 피부 톤 별 맞춤 색상 추천
신제품 ‘뉴컬러 바이오어댑티브 비비 플러스’에 적용…최적의 제품 선택 가능해져

뉴스킨 코리아가 베라(VERA) 앱 내 개인의 피부색에 맞춰 제품 색상을 추천하는 ‘쉐이드 파인더(Shade Finder)’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앞서 뉴스킨이 출시한 베라는 사용자 데이터에 기반한 제품 추천 등 고객 개인의 특성에 따라 브랜드 및 제품 경험을 제공하는 토탈 솔루션 앱이다. 

‘쉐이드 파인더’에서는 오는 9일 출시 예정인 ‘뉴컬러 바이오어댑티브 비비 플러스’의 색상을 확인 및 시연할 수 있다. 베라 앱에서 쉐이드 파인더 화면에 접속한 후 얼굴 사진을 촬영하면 개인의 피부 톤에 어울리는 제품 색상이 추천된다. 추천 색상 외 다른 색상도 얼굴에 적용해볼 수 있어 보다 최적의 제품 선택이 가능하다.

뉴스킨의 이번 신제품은 비비크림의 수분, 영양감과 파운데이션의 커버, 지속력 등의 장점을 담은 것은 물론 가벼운 사용감으로 메이크업 후의 피부 상태까지 고려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1.2호 쉘, 1.3호 리넨, 3.2호 미디엄 오커 등 한국인 피부 톤에 맞춘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베라 앱 ‘쉐이드 파인더’를 통해 얼굴에 직접 시연해볼 수 있다.

12시간 수분 지속 효과(18-65세 여성 30명 대상 기기 평가 결과, 개인차 있을 수 있음)를 비롯해 피부 스트레스 케어에 도움을 주는 ‘바이오어댑티브 블렌드’를 함유해 제품 사용 후 피부에 진정 및 보습 효과를 부여하고 자연스러운 광채까지 선사한다.

뉴컬러만의 특별한 ‘바이오어댑티브 블렌드’에는 히알루로닉 스피어 콤플렉스가 포함돼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탄력 있게 유지해주며 영양이 풍부한 장미 발효 추출물은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카카오씨 추출물이 피부 항산화를 도와 환한 피부 톤으로 가꿔준다.

뉴스킨은 오는 9일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뉴컬러 바이오어댑티브 헬시 쉬머 스페셜 에디션’을 뉴스킨몰에서 한정수량으로 선보인다. 에디션은 신제품을 비롯해 피부 광채를 더해주는 뉴컬러 쉬머링 크림과 피부 표현을 도와주는 뉴컬러 메이크업 스파츌라 각 1개로 구성됐다. ‘뉴컬러 바이오어댑티브 비비 플러스’ 본품 3종 중 1종 이상 구매 시 ‘뉴컬러 리추얼 컬러 밤 트라이얼 카드’ 1매를 한정 증정한다. 

사진 뉴스킨 코리아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