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시선 모을 홀리데이 주얼리, '쓰~윽'제안 [kdf SSG]
상태바
연말 시선 모을 홀리데이 주얼리, '쓰~윽'제안 [kdf SSG]
  • 이수빈
  • 승인 2022.12.09 0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쓱닷컴, 오는 13일 오후 8시 ‘골든듀’, ‘디디에두보’, ‘제이에스티나’ 브랜드 연합 방송 실시
최대 79% 할인한 선착순 핫딜 상품, 추가 구매 사은품, 방송 중 이벤트 등 풍성한 구성
방송에서 소개하는 상품 외에도 3개 브랜드 전 상품 최대 30% 할인 혜택 적용

SSG닷컴이 연말을 맞아 눈길을 끌 수 있는 포인트 아이템을 제안하는 주얼리 라이브방송에 나선다. 할인율이 높은 핫딜과 추가 구매 사은품 등을 준비했다.

SSG닷컴이 오는 13일,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 ‘쓱라이브(SSG.LIVE)’를 통해 홀리데이 주얼리 연합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골든듀’, ‘디디에두보’, ‘제이에스티나’ 3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최대 79% 할인한 가격에 대표 주얼리 상품을 선보인다.

한정수량 핫딜 상품, 대표적으로 ‘골든듀 스텔라토 목걸이’를 50% 할인, ‘골든듀 해피블룸 3 목걸이’를 50% 할인해 준비했다. ‘디디에두보 시그니처 디 D SMILE 실버 목걸이’와 ‘디디에두보 시그니처 디 TOUCH’는 37% 할인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제이에스티나 MIOELLO’ 귀걸이는 79% 할인에, ‘제이에스티나 베스트 주얼리 6종’은 최대 71% 할인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위 상품은 빠른 배송을 적용해 2~3주의 제작기간 소요 없이 바로 받아볼 수 있다.

브랜드별로 추가 사은품도 풍성하게 제공한다. 골든듀 상품 구매고객 전원에게는 주얼리 네이비 파우치를, 구매고객 선착순 30명에게는 여행용 파우치와 워시백을 추가로 증정한다. 디디에두보 상품 구매고객 선착순 30명에게는 자체 제작한 에코백을 준다. 제이에스티나 상품 구매고객 전원에게는 헤어슈슈를, 구매고객 선착순 30명에게는 카드지갑을 추가 제공한다.

방송 중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댓글로 기대평을 작성하면 구매 여부와 관계없이 추첨을 통해 2023년 탁상 달력을 증정하며, 구매 후 주문번호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신세계백화점 상품권을 발송한다.

쓱닷컴은 오는 18일까지 ‘브랜드 위크’를 이어가 3개 브랜드에서 판매하는 전 상품을 최대 30% 할인해 라이브방송에서 소개하는 상품 외에도 가격 혜택을 적용할 예정이다.

사진 SSG닷컴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