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라, 홈 바리스타 에디션 ‘NEW ENA4’ 출시 [kdf COFFEE]
상태바
유라, 홈 바리스타 에디션 ‘NEW ENA4’ 출시 [kdf COFFEE]
  • 이수빈
  • 승인 2022.12.09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층 깊어진 풍미, 더 완벽해진 커피 한 잔!
‘프로페셔널 아로마 그라인더’, 기존 대비 12% 풍부한 아로마 완성해 원두 풍미 극대화
‘3D 추출 기술’, 분쇄된 원두에 입체적 물 공급… 바리스타가 만든 듯한 맛있는 커피 제공
오는 10일부터 온오프라인 매장서 예약 판매… 할인 및 사은품 등 다양한 혜택 마련

스위스 하이엔드 전자동 커피머신 브랜드 유라(JURA)가 홈 바리스타 에디션 ‘NEW ENA4’를 출시했다.

‘NEW ENA4’는 터치 한 번에 나만의 맞춤형 스페셜티 커피를 맛볼 수 있는 커피머신으로, 전자동 커피머신 입문자가 쓰기 제격이다. 특히, 기존에 꾸준히 사랑받아온 ENA4 보다 업그레이드된 그라인더와 한층 더 정교해진 원두 추출 기술을 적용해 풍부한 아로마 퀄리티의 커피를 제공한다.

높은 그라인딩 품질을 갖춘 ‘프로페셔널 아로마 그라인더’는 기존 그라인더 대비 약 12% 더 풍부한 아로마를 완성해주며, 원두 본연의 풍미를 극대화해 깊은 풍미의 커피를 맛볼 수 있다.

‘3D 추출 기술’은 물을 입체적으로 공급해 분쇄된 원두의 다양한 층위에 균일하게 흐르게 하고, 원두에 고르게 닿게 해줘 전문 바리스타가 갓 만든 것처럼 맛있는 커피를 즐길 수 있다.

여기에 개인 취향에 맞게 3단계 ‘커피 농도 조절’과 7단계의 ‘원두 분쇄도 조절’ 등 세밀한 조작이 가능하고, 콤팩트한 사이즈에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적용해 남녀노소 누구나 편리하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색상은 풀 메트로폴리탄 블랙과 풀 노르딕 화이트 두 가지다.

‘NEW ENA4’는 뜨거운 관심 속에서 1차 입고 수량이 완판됐으며, 오는 10일부터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오는 10일부터 내년 1월 15일까지 NEW ENA4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구매 고객 모두에게 유라 커피머신과 가장 잘 어울리는 ‘카페드 유라 에스프레소 블렌딩 원두’를 증정한다.

공식 온라인몰인 ‘알라카르테몰’에서는 15% 할인과 무이자 할부(최대 12개월, 전체 카드 대상) 혜택을 제공한다. 사은품으로 ‘탄자니아 킬리만자로 AA 싱글오리진 원두’, ‘2023년 알라카르테 다이어리’도 준비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8% 할인가에, 유라 스마트 컨트롤앱 ‘조(J.O.E®)’와 연동 가능한 와이파이 커넥트를 50% 할인 판매하고, 유라 프리파라 원두통을 증정한다.

사진 유라(JURA)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