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르디 메크르디, 프렌치 '노엘' 감성 담은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 [kdf fashion]
상태바
마르디 메크르디, 프렌치 '노엘' 감성 담은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 [kdf fashion]
  • 이수빈
  • 승인 2022.12.12 12: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따뜻하고 아름답게 반짝이는 마르디 메크르디 만의 홀리데이 룩 제안
스팽글과 비즈, 글리터 그래픽으로 화사하게 빛나는 하프 집 업, 니트, 시퀸 스커트 등 출시

프렌치 감성의 컨템포러리 브랜드 마르디 메크르디(Mardi Mercredi)가 빛나는 연말을 위한 22 홀리데이 컬렉션을 출시했다. 프랑스식 연말 인사인 ‘2022, JOYEUX NOËL ET BONNE ANNÉE, 2023’의 컨셉과 걸맞게 따뜻하고 반짝이는 홀리데이 무드를 담아 완성했다.

스팽글과 비즈, 글리터 그래픽을 활용한 스웻셔츠는 스포티한 무드와 화려하게 빛나는 포인트 장식이 조화를 이뤄 특별한 매력을 발산하며, 브랜드의 시그니처 모티브인 ‘플라워 마르디’와 반짝이는 스톤 장식의 니트 풀오버는 화사한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쏟아지는 별빛 같은 눈부신 시퀸 스커트와 스팽글 백은 그 어느 때보다 매혹적이고 빛나는 스타일을 완성시켜 준다.
  
컬렉션의 키 아이템이자 마르디 메크르디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스웻 소재의 ‘하프 집 업’은 스팽글로 장식한 M 로고 디자인과 비즈로 연출한 MRCD 로고 디자인, 플라워 마르디를 자수로 표현한 3가지 버전으로 선보인다. 

중량감 있는 기모 원단으로 탄탄하면서도 따뜻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으며 여유 있는 실루엣으로 체형에 구애받지 않고 편안하게 입을 수 있다. 목을 덮어주는 하이 넥 카라는 지퍼를 활용해 자유로운 연출이 가능하고 소매 부분은 고급스러운 누보 라벨로 타브랜드와 차별화를 두었다. 캐주얼한 디자인이지만 화사하게 빛나는 디테일로 그 어떤 스타일과도 완벽하게 어울린다.

황홀하고 매력적인 반짝임으로 연말을 더욱 빛내 줄 마르디 메크르디의 홀리데이 컬렉션은 공식 홈페이지와 29CM, 무신사 쇼케이스를 통해 만나볼 수 있고, 신규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2주간 10% 할인 프로모션과 다양한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마르디 메크르디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