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진영, PGA TOUR & LPGA 골프웨어와 의류 후원 재계약 [kdf GOLF]
상태바
고진영, PGA TOUR & LPGA 골프웨어와 의류 후원 재계약 [kdf GOLF]
  • 이수빈
  • 승인 2022.12.12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5년간 PGA TOUR & LPGA골프웨어 후원 선수로서 눈부신 활약을 보여준 고진영이 PGA TOUR & LPGA 골프웨어와 내년에도 함께 한다.

국내 대표 패션기업 한세엠케이의 퍼포먼스 골프웨어 PGA TOUR & LPGA 골프웨어는 고진영과 의류 후원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고진영은 2018년 LPGA투어 올해의 신인상, 2019년 LPGA투어 전관왕, 2020년 LPGA투어 상금왕, 2021년 LPGA투어 올해의 선수 등 수많은 타이틀과 기록을 세웠다.

PGA TOUR & LPGA 골프웨어와 함께한 첫 대회였던 2018년 ISPS 한다 호주 여자오픈에서 LPGA투어 67년만의 데뷔전 우승을 시작으로 통산 23승 중 13승을 LPGA 골프웨어와 함께 달성하며 새로운 골프 여제로서 전성기를 함께 하고 있다.

이번 후원식에서 고진영은 “스타일리쉬 하면서도 퍼포먼스에 최적화된 LPGA 골프웨어가 지난 5년간 좋은 성적을 내는 데에 도움이 되었다. 지원을 아끼지 않는 최고의 서포터이기 때문에 고민없이 다시 선택했고, PGA TOUR & LPGA 골프웨어와 좋은 인연을 이어갈 수 있게 되어 감사하게 생각한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PGA TOUR & LPGA 골프웨어는 LPGA투어 데뷔를 앞둔 고진영과 인연을 맺어, 현재의 고진영 프로가 있기까지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브랜드와 함께 성장해왔다. 이번 후원 재계약으로 다시 한번 좋은 스토리를 함께 써나가기를 기대하고 있다.

사진 PGA TOUR & LPGA 골프웨어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