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 레더 굿즈, 크리스마스 ‘기프트' 컬렉션 선보여 [kdf gift]
상태바
에코 레더 굿즈, 크리스마스 ‘기프트' 컬렉션 선보여 [kdf gift]
  • 이수빈
  • 승인 2022.12.12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코 레더 굿즈, 소중한 사람을 위한 특별한 선물용 ‘기프트 컬렉션’ 공개, 트렌디한 디자인·팝한 컬러감 눈길

덴마크 프리미엄 브랜드 에코(ECCO)의 가방&액세서리 브랜드인 에코 레더 굿즈가 12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하여 특별한 기프트 컬렉션을 공개했다.

에코 레더 굿즈는 에코의 가죽 태너리에서 직접 생산한 최고급 품질의 가죽으로 가볍고 콤팩트하면서도 소지품을 실용적으로 수납 가능하며 기능적인 설계로 디자인된 가방과 액세서리를 선보이며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크리스마스 시즌에 소중한 이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센스 있는 데일리 백들을 소개한다. 크로스백으로 활용하거나 목걸이 형태로도 착용 가능한 아이코닉 컬렉션 포트 백(POT BAG)부터 브랜드 고유 E 폰트를 활용한 과감하고 임팩트 있는 E 패턴의 E 컬렉션까지 다양한 제품군으로 구성돼있다. 

가방 컬렉션과 함께 키링 형태의 파우치, 카드 케이스, 벨트와 장갑까지 선물하기 좋은 폭 넓은 스몰 레더 굿즈 제품들도 출시되었다. 특히 이번 시즌 국내에서 처음 선보이는 가죽 장갑은 양가죽과 100% 캐시미어 안감을 사용하여 고급스러우면서도 부드럽고 따뜻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유니크한 디자인에 통통 튀는 팝한 컬러 팔레트를 사용한 에코 레더 굿즈의 제품들은 짙은 컬러의 룩을 많이 연출하게 되는 겨울 스타일링에 산뜻한 포인트를 주는 데도 안성맞춤이다.

에코(ECCO)는 12월 16일부터 연말 기념 22 가을겨울 시즌 오프 프로모션을 진행, 신발부터 가방, 액세서리 등 다양한 제품들을 최대 30% 할인을 적용해 연말 선물을 준비 중인 이들에게 보다 합리적인 쇼핑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사진 에코(ECCO)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