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니는 ‘아이 WANT CHOO 포에버’ 향수 쓰는구나?! [kdf perfume]
상태바
민니는 ‘아이 WANT CHOO 포에버’ 향수 쓰는구나?! [kdf perfume]
  • 이수빈
  • 승인 2022.12.14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미추, 강렬한 장미, 신비로운 블랙 체리와 모스 어코드로 완성한 ‘아이 원 추 포에버’ 향수 출시
브랜드 뮤즈인 (여자)아이들 민니와 함께한 화보 공개

지미추 향수가 화려한 홀리데이 무드를 담은 새로운 향수, ‘아이 원 추 포에버(I WANT CHOO FOREVER)‘를 출시하고 (여자)아이들 민니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아찔한 하이힐과 시크한 홀리데이 의상에 대미를 장식해 줄 ‘아이 원 추 포에버’는 지미추만의 대담하고 세련된 무드를 담아 완성했다. 

강렬한 장미, 스파이시한 핑크 페퍼콘과 비터 아몬드 오일로 시작되는 ‘아이 원 추 포에버’는 달콤하고 신비로운 블랙 체리, 재스민 삼박, 베티버가 연출하는 따뜻하고 매혹적인 향을 지나 얼시 모스, 바닐라, 통카빈이 완성한 중독성 있는 향으로 마무리된다. 이 향들은 다시 시프레, 엠버, 구르망드의 감각적인 심포니로 이어져 밤새도록 지속되는 신비로운 잔향을 남긴다. 

‘아이 원 추 포에버’의 우아한 블랙 래커링 보틀은 지미추의 대담함과 여성의 바디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되었으며 브랜드의 시그니처인 골드 모노그램과 골드 캡은 지미추 하우스의 세련되고 현대적인 미감을 여과없이 보여준다.  

지미추 향수는 ‘아이 원 추 포에버’의 뮤즈인 (여자)아이들 민니와 함께한 화보와 숏필름도 공개했다. 패션 매거진 W 코리아를 통해 공개한 이번 화보는 멤버들을 위한 ‘걸스 나잇 파티’를 준비하는 민니의 사랑스러운 모습이 담겨 있다.  

시크한 블랙 드레스와 고혹적이고 우아한 민니의 표정, 자신감 넘치는 애티튜드로 지미추 ‘아이 원 추 포에버’의 개성의 표현해냈다.

사진 코익퍼퓸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