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연말 할인경쟁! 이니스프리 65%, 더샘 50% [KDF beauty]
상태바
뷰티 연말 할인경쟁! 이니스프리 65%, 더샘 50% [KDF beauty]
  • 이수빈
  • 승인 2022.12.14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니스프리,  ‘12월 빅세일’ 실시, 12월 14일부터 18일까지, 등급과 관계없이 전 품목 최대 65% 할인
더샘, 최대 50% 할인하는 ‘샘데이’  12월 14일부터 18일까지 5일간 진행

연말 뷰티브랜드들의 할인이 시작됐다. 연중 최대할인 폭으로 50~65%까지 큰 폭의 할인이 진행된다. 알뜰소비의 적기라 할 수 있다. 14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되니 필요한 뷰티템이 있다면 참고할 필요가 있다.
 
이니스프리 12월 빅세일 최대 65%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12월 14일부터 18일까지 단 5일 동안 최대 65% 할인 혜택의 ‘12월 빅세일’을 진행한다.

이니스프리 회원이라면 등급 관계없이 누구나 최대 65%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멤버십 세일로, 이니스프리 대표 제품부터 새롭게 출시된 신제품까지 다양한 제품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 기간 동안에는 매일 할인 혜택이 달라지는 ‘데일리 특가 이벤트’도 진행된다. 

특가 제품으로는 이니스프리의 대표템부터 같이 쓰면 시너지를 높일 수 있는 짝꿍템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었으며 주요 제품을 더욱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특별 기회다.

올 한 해 꾸준히 사랑받아온 이니스프리 대표 제품인 △수분 장벽 케어로 속건조를 케어해주는 ‘그린티 씨드 세럼’, △레티놀과 시카 성분 함유로 매끈한 피부결로 관리를 도와주는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 △탁월한 속보습 케어로 피부에 영양감과 탄력감을 더해주는 ‘블랙티 유스 인핸싱 앰플’과 △지난 10월 출시 이후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모공 집중 케어의 ‘콜라겐 펩타이드 탄력 앰플 크림’ 등 겨울철에 사용하면 좋은 제품들의 경우 최대 33%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리얼 컬러 네일’, ‘뷰티툴 브러시’ 등 이니스프리 클리어런스 제품을 최대 60% 저렴한 금액으로 구매 가능하며, 쟁여두고 사용하기 좋은 핸드크림, 바디헤어 품목을 비롯한 선케어, 클렌징, 메이크업 등 다양한 카테고리 제품들도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자세한 내용은 이니스프리 매장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더샘, 샘데이 최대 50% 할인 
글로벌 에코 더샘이 최대 50% 할인하는 ‘샘데이’를 12월 14일부터 18일까지 5일간 진행한다. 

감각적인 컬러와 다양한 텍스처로 매일 새로운 무드의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컬러 마스터 섀도우 팔레트’, 솜결처럼 부드럽고 매끈한 입술을 연출해 주는 ‘플로우 립 벨벳 무스’, 딥한 오렌지 브라운 컬러의 ‘샘물 싱글 블러셔 OR05 브릭 오렌지’와 빛나는 광채 피부를 연출해 주는 ‘스튜디오 광채 파운데이션(30ml)’을 50% 할인한다. 

병풀추출물을 95% 함유해 민감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주는 ‘힐링 듀 시카 수딩 젤’, 피부를 집중 케어해주는 액티브 성분들의 시너지 효과로 피부에 윤기를 부여해 주는 ‘셀 리뉴 바이오 크림’, 황금달팽이 콜라겐 콤플렉스가 눈가 피부를 탄탄하게 케어해주는 ‘스네일 에센셜 이엑스 링클 솔루션 아이 크림’, 칙칙해진 남성 피부에 활력을 공급해 주는 ‘클래식 옴므 올인원 에센스’ 등은 30% 할인한다.

별빛을 으깨 넣은 듯 영롱하게 반짝이는 ‘에코 소울 스파클링 아이’, 은은하게 빛나는 쉬머와 영롱한 글리터 펄이 조화를 이룬 2in1 섀도우 스틱 ‘글로우 스테이 스틱 섀도우’, 선명한 발색력과 지속력을 자랑하는 ‘플로우 립 리얼 래스팅 틴트’, 극 슬림 브러시가 속눈썹 뿌리를 끝까지 올려주는 ‘샘물 3D 슬림 마스카라’, 은은하게 빛나는 윤광 피부로 표현해 주는 ‘트루 핏 글로우 쿠션’ 등은 20-30% 할인을 적용했다. 

유명 유튜버들의 간증 후기로 입소문 난 ‘더마 플랜 센서티브 수딩 트리트먼트’와 잡티 미백 케어 전문 라인 ‘어반 에코 골든 베리 씨 2종 기획 세트’, 더샘의 커버 노하우를 온전히 담아낸 ‘커버 퍼펙션 컨실러 펜슬 살몬 베이지ㆍ컨투어 베이지’와 ‘커버 퍼펙션 트리플 팟 컨실러’ 등 인기 신제품도 10-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샘데이는 전국 더샘 매장 및 공식 온라인 통합 쇼핑몰인 ‘힐리브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사진 각 사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