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듀, 캐럿 다이아 특별 기획가 '22 홀리데이 이벤트 주목! [KDF DIA] 
상태바
골든듀, 캐럿 다이아 특별 기획가 '22 홀리데이 이벤트 주목! [KDF DIA] 
  • 이수빈
  • 승인 2022.12.15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리스마스 & 연말을 위한 최고의 기프트 주얼리
2022 홀리데이 신제품 및 캐럿 다이아몬드 제품 특별 기획가 등 다양한 혜택으로 선보여

국내 대표 파인 주얼리 브랜드 골든듀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하여 12월 25일까지 다양한 혜택이 가득한 ‘홀리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골든듀 홀리데이 주얼리 아이템과 함께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2022 홀리데이 컬렉션’ 신제품 및 베스트셀링 기프트 주얼리를 특별한 기획가에 만나볼 수 있을 뿐 만 아니라 일부 다이아몬드 제품 가격 할인 혜택과 구매 고객 대상 사은품 증정, 구매 금액대별 백화점 상품권 증정 등의 다양한 혜택을 더했다. 

‘2022 홀리데이 컬렉션’ 신제품 중 메인 제품인 ‘듀오리진’, ‘듀플로라’ 목걸이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약 30% 할인된 특별 기획가로 만날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브랜드 시그너처 이슬방울(Dew)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으로 18K 골드에 다이아몬드가 세팅되어 홀리데이 시즌 소중한 이에게 마음을 전할 선물로 제격이다. 신제품 외에도 골든듀를 대표하는 다양한 베스트셀링 아이템들도 기획가로 만나 볼 수 있으며, 홀리데이 기획 제품(15종) 구매 시 골든듀 스노우볼을 한정수량으로 증정한다.

1캐럿 다이아몬드 및 다이아몬드 0.7캐럿 목걸이 또한 한정 수량 기획가로 구매 가능하고, 일부 캐럿 다이아몬드 제품은 10% 가격 할인 혜택이 적용 된다. 더불어 12월 16일~18일, 23일~25일까지(12일간)는 100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 금액대별 백화점 상품권 5% 사은행사도 진행하며, 프로모션 기간 내 전 구매 고객에게 2023년 탁상용 캘린더를 선착순 증정한다.
 
골든듀의 홀리데이 시즌 특별한 혜택과 기프트 주얼리는 골든듀 전국 백화점 매장, 예술의 전당점 및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 골든듀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