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1위 콜라겐 브랜드 ‘바이탈 프로틴’ 국내 공식 론칭 [KDF health]
상태바
미국 1위 콜라겐 브랜드 ‘바이탈 프로틴’ 국내 공식 론칭 [KDF health]
  • 이수빈
  • 승인 2022.12.16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3년부터 전 세계인의 건강한 피부, 관절, 모발, 손톱 관리 위한 필수 콜라겐 공급
국내 첫 판매 제품으로 추가 원료를 일체 포함하지 않은 프랑스산 고품질 콜라겐 3종 출시

미국 1위 프리미엄 콜라겐 브랜드 ‘바이탈 프로틴(Vital Proteins)’이 파우더 타입의 프랑스산 콜라겐 제품 3종을 출시하며 16일 국내에 공식 진출한다.

건강한 삶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피부 미용은 물론 관절, 모발을 위한 콜라겐 제품에 대한 관심 역시 늘어나고 있다. 2013년 미국에서 시작된 이래 전 세계 콜라겐 프로틴 시장의 포문을 연 바이탈 프로틴은 과학적인 기술력에 바탕을 둔 혁신적인 제품을 매년 선보이고 있다.

피부, 관절, 모발, 손톱 건강에 필수적인 콜라겐을 분말이나 젤리, 크림 등 소비자의 기호에 맞춘 다양한 제형의 제품으로 제공한다. 2021년 네슬레 헬스 사이언스(Nestlé Health Science)가 바이탈 프로틴 인수했다. 

바이탈 프로틴은 피부 건강은 물론 일상에 활력을 주는 제품 라인업을 통해 미국 내 1위 콜라겐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한국을 포함해 지속적인 글로벌 확장을 추진중으로 설립된 이래 현재 17개국에서 운영 중이다.

한국 공식 진출을 기념해 바이탈 프로틴은 프랑스산 콜라겐을 원료로 한 파우더 타입의 스테디셀러 3종 제품 ▲콜라겐 펩타이드 ▲마린 콜라겐 ▲마린 콜라겐 스틱팩을 출시했다.

3종 모두 추가 원료를 일체 포함하지 않은 콜라겐 제품으로, ‘콜라겐 펩타이드’와 ‘마린 콜라겐’은 각각 300g과 285g 용기로 제공돼 일정량의 파우더를 물이나 음료에 녹여 음용하면 된다. 보다 간편하게 마린 콜라겐을 섭취할 수 있는 스틱 파우치 타입의 ‘마린 콜라겐 스틱팩’(100g)도 함께 출시한다.

바이탈 프로틴은 이번 국내 론칭을 시작으로 피부나 모발 탄력 등 이너뷰티와 건강에 관심이 높은 소비자부터 건강한 식습관과 자기관리를 계획 중인 소비자까지 폭 넓은 니즈에 맞춘 콜라겐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바이탈 프로틴 제품은 현재 쿠팡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19일부터 이마트, SSG닷컴 등 온오프라인 채널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바이탈 프로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네슬레 코리아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