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로포’ 론칭 기념, 홀리데이 기프트 특별 기획! [KDF 10K]
상태바
‘아프로포’ 론칭 기념, 홀리데이 기프트 특별 기획! [KDF 10K]
  • 이수빈
  • 승인 2022.12.16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6일 단 하루, 네이버 쇼핑 라이브 THE블링쇼 홀리데이 기프트 특집 방송 예정
10K 골드&천연 다이아몬드 주얼리 최대 69% 할인 혜택

10K 골드 데일리 주얼리 브랜드 ‘아프로포’에서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연말 시즌을 맞아 브랜드 론칭 기념 특별한 기획가 혜택과 함께 홀리데이 기프트를 제안한다. 

16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 ‘THE블링쇼’에서 아프로포 홀리데이 기프트 주얼리 대상 최대 69% 할인되는 기획가로 구매할 수 있는 라이브 방송을 진행 예정이다. 

프랑스어로 ‘때마침’, ‘시기에 적절한’ 을 뜻하는 ’아프로포(Á propos)‘는 지난 10월 국내 대표 파인 주얼리 골든듀에서 새롭게 론칭한 온라인 전용 10K 골드 데일리 주얼리 브랜드이다. 

언뜻 보면 평범해 보이지만 유니크한 아프로포 만의 무드와 디테일로 일상 속 아름다움이 매 순간 특별해지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대부분의 제품이 10K 골드 소재에 천연 다이아몬드로 세팅 되었으며, 우드와 코튼 소재 패키지 및 생분해 비닐백 사용, 플라스틱 테이프가 없는 박스 배송 등 친환경 포장으로 더욱 특별함을 더한다.

이번에 공개한 ‘아프로포 2022 홀리데이 화보’는 신인 배우 최효주와 함께 크리스마스 홈 파티를 준비하는 일상의 모습을 ’아프로포(Á propos)‘에서 제안하는 크리스마스 기프트 주얼리와 함께 감성적인 무드로 담아냈다. 

(좌)롤리팝듀 & 롤리팝하트 목걸이, (우)트윙클슈팅스타 목걸이,반지 & 페르리네 목걸이
(좌)롤리팝듀 & 롤리팝하트 목걸이, (우)트윙클슈팅스타 목걸이,반지 & 페르리네 목걸이

아프로포 주얼리는 오랫동안 유행을 타지 않는 모던한 디테일에 아프로포만의 유니크한 디자인이 가미된 제품들로 이루어져 소중한 사람뿐 아니라 나를 위한 크리스마스, 연말 선물로 제격이다.

’아프로포(Á propos)‘ 주얼리 제품은 현재 공식 홈페이지외 W컨셉, 무신사와 같은 온라인 패션 편집숍에서 구매 가능하며, 리테일러몰은 Hmall, LFmall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아프로포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