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운에게만 봄이? 경쾌한 스타일로 어디가? [kdf fashion]
상태바
로운에게만 봄이? 경쾌한 스타일로 어디가? [kdf fashion]
  • 이수빈
  • 승인 2022.12.16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운, 일본 도쿄 콘서트 출국, 영하 날씨에도 마치 봄이 온듯 가볍고 경쾌한 패션 스타일, 알렉산더 맥퀸 풀 착장!

보이그룹 SF9의 멤버 겸 배우 로운이 장신에 서글서글한 미모, 깔끔한 남친룩으로 공항에 나타났다. 16일 당일 오전 가수 겸 배우 로운이 콘서트 일정 참석차 김포국제공항을 통해 일본 도쿄로 출국했다.

이날 로운은 파라다이스 블루 폴리파유 보머 재킷과 블랙 아일렛 후드 스웨트셔츠, 그랑 드 뿌드르 원플리츠 와이드 팬츠를 착용해 깔끔한 출국 패션을 선보였다. 

여기에 화이트 레더 스프린트 러너 스니커즈와 블랙 레더 소재 보우 백, 그리고 스파이크 스터드 디테일이 돋보이는 블랙 플랫 탑 선글라스로 스타일링의 완성도를 높였다. 로운의 공항패션 아이템은 모두 알렉산더 맥퀸(Alexander McQueen) 제품.

로운은 지난 10월부터 방영 중인 tvN 예능프로그램 ‘바퀴 달린 집4’의 호스트로 합류해 대형 막내미를 표출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SBS M 서바이벌 프로그램 'THE IDOL BAND: BOY'S BATTLE'(더 아이돌 밴드: 보이즈 배틀)에 출연, 다방면으로 활약 중이다.

로운이 착용한 제품은 알렉산더 맥퀸 갤러리아 남성 부티크 및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알렉산더 맥퀸(Alexander McQueen)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