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크뮤, 크리스마스엔 귀염뽀짝한 아가들의 패션에도 힘주기 [kdf baby]
상태바
밍크뮤, 크리스마스엔 귀염뽀짝한 아가들의 패션에도 힘주기 [kdf baby]
  • 이수빈
  • 승인 2022.12.20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연말 프리미엄 홀리데이 컬렉션 인기, 전년 대비 판매량 36% 성장
크리스마스 캐릭터 대신 고급스럽고 은은한 자수 중심 디자인으로 차별화 강조

㈜서양네트웍스의 프리미엄 유·아동복 브랜드 밍크뮤가 연말 시즌을 맞아 프리미엄 홀리데이 캡슐 컬렉션 판매량이 전년 대비 36% 성장했다고 20일 밝혔다.

밍크뮤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기념해 선물을 고민하는 고객들 사이 특별한 무드를 느낄 수 있는 프리미엄 홀리데이 캡슐 컬렉션이 인기라고 전했다. 22 가을·겨울 밍크뮤 프리미엄 홀리데이 캡슐 컬렉션 판매량은 12월 첫째주 기준 전년 동기간 대비 36% 성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밍크뮤가 올해 선보인 홀리데이 컬렉션은 크리스마스 캐릭터를 강조하는 대신 고급스럽고 은은한 크리스마스 자수와 고급스러운 소재 사용 등을 통해 차별점을 둔 것이 특징이다.

베이비 제품에만 한정됐던 홀리데이 룩들은 올해부터 한층 더 범위를 확장시켜 토들러까지 입을 수 있는 고급스러운 여아 아이템으로 새롭게 제안했다.

레이스와 자수, 빅카라를 이용한 바디수트, 상하복, 우주복 SET가 대표적으로 여아의 경우 벨벳원피스도 만나볼 수 있다. 맨투맨, 보넷, 바디수트로 구성된 ‘노엘빅카라우주복SET’는 아이보리와 레드 컬러의 조합으로 완벽한 크리스마스 무드를 선사한다. 특히 맨투맨 카라에는 크리스마스 자수를 매치해 캐주얼한 포인트를 더했다. 

여아 주력 상품인 ‘레이스카라벨벳원피스’는 고급스러운 와인 컬러가 돋보이는 벨벳 원피스로 밍크뮤만의 플라워 자수와 레이스 카라를 매치해 특별한 분위기를 완성시켰다. 은은하게 빛나는 벨벳의 광택과 드레스를 연상시키는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겨울철 로맨틱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사진 ㈜서양네트웍스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