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위야 물렀거라, 정글의 매력 ‘메타 사파리 컬렉션’ 출시 [kdf MCM]
상태바
추위야 물렀거라, 정글의 매력 ‘메타 사파리 컬렉션’ 출시 [kdf MCM]
  • 이수빈
  • 승인 2022.12.20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CM, 클래식한 애니멀 프린트, 대담하고 자유롭게 재해석, ‘동물의 왕국’ 떠오르는 야성적인 매력 담아내
레드, 그린, 블랙으로 구성, 유니크한 디자인에 터치감 및 내구성까지 고루 갖춰

매번 도전적이고 새로운 컬렉션을 출시하며 전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독일 태생의 럭셔리 브랜드 MCM이 2023 컬렉션을 출시해 주목받고 있다.

글로벌 럭셔리 패션 하우스 MCM은 실용적인 기능과 트렌디하면서 유니크한 디자인을 고루 갖춰 다양한 고객들의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2023 메타 사파리(Meta Safari) 컬렉션’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메타 사파리 컬렉션의 제품 라인은 아카이브 캐리어에서 가져온 비세토스 로고 장식을 넣은 행택 및 금속 자물쇠를 포인트로 강조한 ‘드로우 스트링백’과 ‘호보백’을 비롯해 비세토스 패턴이 들어간 ‘미니 백팩’ 등이다.

클래식한 애니멀 프린트를 과감하고 자유로운 방식으로 재해석한 ‘메타 사파리 컬렉션’은 동물의 왕국을 떠올리게 하는 디자인을 통해 야성적인 매력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탈리안 코티드캔버스 소재의 바디에 지브라 스트라이프 프린트는 대담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마이크로파이버 안감을 사용해 터치감이 좋고, 나파 가죽을 적용해 무게감은 가벼우면서도 탄탄한 내구성을 갖춰 가방 모양을 견고하게 유지한다.

컬러는 아이템에 따라 레드, 그린, 블랙 3가지로 출시, 취향에 맞는 색상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그중 레드 색상은 연한 핑크와의 배색 포인트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더욱 러블리한 무드를 풍긴다.

MCM의 ‘메타 사파리 컬렉션’은 MCM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MCM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