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꼬끄, 학생&사회초년생用 '23 New 백 컬렉션 ‘아투즈 팩’ 출시 [kdf bag]
상태바
르꼬끄, 학생&사회초년생用 '23 New 백 컬렉션 ‘아투즈 팩’ 출시 [kdf bag]
  • 이수빈
  • 승인 2022.12.21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아투즈 2.0 백팩’과 실용적인 ‘베이직 메신저백’ 등으로 구성
새학기와 새출발을 앞둔 학생과 사회 초년생들의 취향과 용도를 고려해 디자인과 사이즈 스팩 확대 
여유 있는 수납력과 세분화된 포켓 구성으로 효율성을 높인 뉴시즌 가방 라인업

르꼬끄 스포르티브(이하 르꼬끄)가 2023 뉴 시즌을 위한 백 컬렉션, ‘아투즈(ATOZ) 팩’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학기와 새출발을 앞둔 중고생과 대학생, 사회 초년생들을 위한 ‘아투즈 팩’은 르꼬끄의 시그니처 백팩 시리즈인 아투즈 백팩 라인과 베이직 백 라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시즌에는 디자인과 소재가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아투즈 2.0 백팩’과 ‘아투즈 꼬끄 백팩’을 포함해 ‘베이직 메신저백’과 ‘크로스백’ 등 사용자의 용도나 취향에 따라 자유로운 선택이 가능하도록 상품군을 더욱 확대했다. 

노트북과 교재 등 한 번에 많은 소지품을 수납하기 좋은 아투즈 2.0 백팩은 일상뿐 아니라 주말 여행이나 아웃도어 활동 등에 다목적으로 활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아코디언처럼 넓게 펼쳐지는 메인 포켓은 물론 소지품의 크기와 용도에 따라 분리 수납이 가능하도록 포켓을 세분화해 효율성을 높였다. 또한 블루투스 이어폰이나 작은 소지품들을 보관할 수 있는 미니 메신저 파우치도 기본 옵션으로 제공된다.

디자인은 더욱 트렌디해졌다. 전면부에는 매쉬 포켓과 빅 사이즈의 로고 플레이로 르꼬끄의 아이덴티티를 강조했으며 리버스 지퍼를 활용해 디자인을 변형할 수 있는 멀티페이스 기능을 갖췄다. 탈부착이 가능한 체스트 벨트는 무거운 짐을 이동할 시 백팩을 안정적으로 고정시켜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며 장시간 착용에도 피로가 적은 것이 특징이다. 

15인치 노트북 수납이 가능한 메신저백부터 가볍게 걸치기 좋은 미니 메신저백과 미니 크로스백으로 구성되어 있는 베이직 백 라인은 데일리백이나 보조 가방으로 활용하기 좋다. 

메신저백은 넉넉한 수납공간으로 소지품을 여유 있게 보관할 수 있으며 전면부에는 별도의 지퍼 포켓이 있어 자주 쓰는 소지품을 보관하는데 용이하다. 

아투즈 팩 라인업은 모두 리사이클 폴리에스터 원단을 안감에 적용해 친환경적이며 관리가 쉽고 내구성도 뛰어나다. 

새 출발을 위한 르꼬끄 아투즈 팩은 전국 르꼬끄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사진 르꼬끄 스포르티브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