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파티 테이블에 올릴 와인이 고민이라면? [kdf wine]
상태바
크리스마스 파티 테이블에 올릴 와인이 고민이라면? [kdf wine]
  • 한국면세뉴스
  • 승인 2022.12.22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칠성음료, 크리스마스 연말 모임을 위해 미국산 와인 ‘스톨프만’ 4종 구매 고객에 크리스마스 파티용 와인잔을 증정

롯데칠성음료가 크리스마스 등 즐거운 연말 모임을 위해 미국산 와인 ‘스톨프만’ 4종 구매 고객에게 크리스마스 파티용 와인잔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연말까지 국내 주요 백화점 및 호텔, 와인샵 및 롯데칠성음료의 직영 와인샵 ‘오비노미오’에서 진행되는 이번 증정 행사는 일정 금액 이상 ‘스톨프만’와인 4종(스톨프만 라 콰드리아, 스톨프만 러브유 번치스 레드, 스톨프만 에스테이트 시라, 스톨프만 파라마리아)을 구매한 고객에게 크리스마스 트리가 장식된 와인잔을 증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롯데칠성음료가 올 1월 론칭한 미국산 와인 브랜드 ‘스톨프만’은 미국 캘리포니아의 센트럴 코스트에서 별도의 관개수로 없이 포도를 재배하는 친환경적 드라이 파밍(Dry Farming)농법을 사용해 보다 농축되고 복합적인 맛과 향이 특징적이다.

롯데칠성음료는 코로나 19로 인한 거리 두기가 강화되며 와인 소비가 더욱 높아지기 시작한 2021년에 전년 대비 34.4% 성장한 약 830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올해의 경우 3분기까지 전년 동기 대비 28.3% 성장한 745억원의 매출을 기록하며 연말까지 천억원 매출을 눈앞에 두고 있는 상황이다.

사진 롯데칠성음료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