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영 아나, 冬장군 몰아내고, 사이판 태양아래 건강美 드러내 [KDF pictorial]
상태바
박지영 아나, 冬장군 몰아내고, 사이판 태양아래 건강美 드러내 [KDF pictorial]
  • 이수빈
  • 승인 2022.12.25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박지영, 사이판에 뜬 ‘야구 여신’, 흰 모래 바닷가 배경으로 미니 원피스 찰떡 소화 ‘예쁨 한도 초과’
- 8등신 비주얼과 따뜻한 태양, 야자수에  ‘시선 집중’

아나운서 박지영이 ‘야구 여신’다운 특급 비주얼로 사이판을 밝혔다. 박지영은 최근  MC로 등장하는 방송 프로그램 촬영차 사이판을 방문한 가운데 25일, 현장 사진을 대방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한 폭의 그림 같은 사이판의 해변을 배경으로 자연스러운 포즈를 취하며 순간을 만끽하고 있는 박지영의 모습이 다양하게 담겼다. 몸매가 드러나는 화려한 미니 원피스와 시원한 옷차림, 청순하면서도 섹시한 스타일링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창백한 겨울을 잊은듯, 살짝 그을린 듯한 구릿빛 피부가 그의 건강미 넘치는 몸매와 쭉 뻗은 각선미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었으며, 티 없이 맑은 청량한 미소로 촬영장 분위기 메이커가 됐다.

박지영은 최근 MBC에브리원과 MBC스포츠플러스의 새 예능 ‘별들의 골프 매치 스윙스타’ 촬영을 위해 사이판을 찾았다. 박지영은 김선신 아나운서와 함께 MC로 출격, 탁월한 진행 능력과 팔색조 매력을 발산하며 현장의 분위기를 주도했다.

박지영은 2012년 제56회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서울 선 출신으로, 지난 2012년 7월부터 2015년 2월까지 KBS N 스포츠 아나운서로 2015년부터 MBC 스포츠+ 아나운서로 활동하고 있다. 

박지영이 MC로 나선 ‘스윙스타’는 2023년 상반기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 아이컨택컴퍼니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