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콰이아, 부드러운 롤링감 살린 여성 펌프스 출시 [KDF shoe]
상태바
에스콰이아, 부드러운 롤링감 살린 여성 펌프스 출시 [KDF shoe]
  • 이수빈
  • 승인 2022.12.26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템포러리 슈즈브랜드 에스콰이아에서 2023년 봄여름 시즌용 여성 슈즈인 E-FLIP(이플립) 시리즈를 출시했다. 플립이라는 명칭에서 연상되듯이 폴립폰처럼 반으로 접힐 만큼 뛰어난 롤링감이 특징이다. 

편안하면서도 심플한 디자인의 구두를 찾는 사회초년생이나 장시간 서서 근무하는 직장인 등 적당한 굽높이의 착화감 좋은 구두를 찾는 소비자의 니즈를 겨냥하여 에스콰이아만의 오랜 기술력으로 완성되었다.

탄력이 우수한 아웃솔을 접목하여 보행시 유연한 움직임을 느낄 수 있으며 소프트한 양가죽이 발을 편안하게 감싸준다. 트리코트 내피를 적용한 부드러운 안감과 푹신한 쿠션 까래 사용으로 발의 피로도를 줄여 신을수록 편안한 착화감을 선사한다.

E-FLIP 시리즈의 라운드 펌프스는 심플하고 단정한 펌프스 스타일에 플랫슈즈의 기능을 접목한 제품이다. 부담없는 블랙, 아이보리 컬러와 은은한 스킨톤의 핑크베이지 컬러에 3CM 굽높이로 출근룩에 매치하기 좋다.

보석장식 스트랩을 더한 러블리한 무드의 메리제인 슈즈는 발등을 감싸는 스트랩이 슬림한 실루엣을 연출해준다. 블랙과 핑크베이지 두가지 컬러로 선보이며 은은하게 반짝이는 보석 디테일로 봄에 어울리는 화사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에스콰이아의 23 봄·여름 신제품인 E-FLIP 시리즈는 에스콰이아 전국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1월에는 로퍼스타일의 신규 상품이 연이어 출시된다.

사진 형지에스콰이아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