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F샵에 가면 ‘힙템’이 한눈에, 실시간 클릭/판매/검색 등 랭킹 [kdf SSF]
상태바
SSF샵에 가면 ‘힙템’이 한눈에, 실시간 클릭/판매/검색 등 랭킹 [kdf SSF]
  • 이수빈
  • 승인 2022.12.27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F샵 UI, UX개편 이후, 실시간 클릭/판매/검색 등 랭킹 코너 개선
삼성 브랜드와 경쟁사/신진디자이너/뷰티 등 실시간 순위 공개
31일까지 주문 고객에게 특별 제작한 크리스마스 테마 박스로 배송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은 현재 가장 잘 팔리는 상품과 클릭, 검색 등의 랭킹을 보여주며 소비자들의 구매 편의성을 높이고, 현명한 선택을 지원하는 차원에서 ‘실시간 랭킹’ 코너를 운영하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SSF샵은 지난 10월 소비자가 ‘구경하고 발견하는 재미’를 경험할 수 있도록 UI, UX를 개편, ‘실시간 랭킹’ 코너를 개선해 최신 트렌드와 소비자 구매 행동을 빠르게 파악하고, 
구매의사결정을 하도록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남성, 여성, 키즈, 럭셔리, 액세서리&슈즈, 스포츠, 골프, 뷰티 등 카테고리별로 가장 많이 팔리고 있는 상품 리스트부터, 클릭과 검색 랭킹을 공개한다. 매일 단위로 고객의 행동 패턴을 분석해 검색, 클릭, 판매 등에 대한 결과를 집계하고 실시간으로 순위를 보여준다. 

또 실시간 클릭 및 판매 랭킹의 경우는 10대부터 50대까지 연령별로 필터링이 제공된다. 
연령대 별로 활동 내역이 필터링돼 고객들의 올바른 판단과 구매를 지원한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브랜드 뿐 아니라 경쟁사 브랜드, 신진디자이너/스트리트/라이프스타일/뷰티 브랜드 등 수천 개의 브랜드를 대상으로 랭킹을 매긴다. 

SSF샵은 오는 31일까지 주문 고객에게 특별 제작한 크리스마스 테마 박스로 상품을 배송한다. 또 상대방 연락처만 있으면 비대면으로 SSF샵에서 판매하는 상품을 보낼 수 있는 선물하기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사진 SSF샵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Tag
#SSF샵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