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우가 겨울바다에 들고간 백이 궁금해? 조셉앤스테이시에 물어봐! [KDF bag]
상태바
연우가 겨울바다에 들고간 백이 궁금해? 조셉앤스테이시에 물어봐! [KDF bag]
  • 이수빈
  • 승인 2022.12.28 1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우, 조셉앤스테이시(JOSEPH AND STACEY)와 함께한 화보 공개!

최근 종영한 MBC 드라마 '금수저'에서 안정된 연기력으로 반전 매력을 선보인 연우가 조셉앤스테이시와 함께한 패션 매거진 더스타 1월호 화보를 통해 색다른 모습을 선보였다.

조셉앤스테이시는 시그니처인 플리츠 디자인을 기반으로 다채로운 컬러,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디자인으로 클래식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며 새로운 프리미엄의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 

화보 속 연우는 파도치는 겨울 바닷가에서 청순하면서 내추럴한 무드를 선보이며 조셉앤스테이시의 시그니처인 플리츠 백과 함께했다.

크링클드 레더 소재의 Modern Pleats백은 LWG 실버 등급을 인증받은 크링클드 레더를 한 겹으로 사용해 탄탄하면서도 넓은 수납공간과 가벼운 무게가 장점이다. 플랫한 질감의 양면 가죽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Lucky Pleats Punpkin Bag은 4way 스트랩으로 슬링백, 숄더백, 바디백, 토트백까지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은은한 광택과 불규칙한 크랙 느낌을 연출한 크링클드 레더를 경량화하여 가벼운 무게감과 트렌디한 쉐입이 돋보인다.

겨울 바다와 잘 어울리는 몽환적인 패턴이 돋보이는 Lucky Pleats Knit Bag은 생분해 원사를 활용하였다. 니트 소재의 신축성을 담은 유연하고 견고한 편직 방식을 활용하였으며, 완전히 접어서 보관이 가능하기에 휴대에도 용이하다.

한편 연우의 감각적인 화보는 더스타 1월호와 SNS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화보 속 연우가 착용한 아이템들은 조셉앤스테이시의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 및 전국 매장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진 조셉앤스테이시(JOSEPH AND STACEY)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