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클리프 아펠 ‘사랑의 다리에서 마주하는 시간의 서사시’ 展개최 [kdf exhibition]
상태바
반클리프 아펠 ‘사랑의 다리에서 마주하는 시간의 서사시’ 展개최 [kdf exhibition]
  • 이수빈
  • 승인 2022.12.28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종의 서정적인 포에틱 컴플리케이션과 매혹적인 하이 주얼리 및 패트리모니얼 작품을 한 자리에 선보이는 워치메이킹 이벤트, DDP에서 1월 8일부터 28일까지.
반클리프 아펠이 전하는 특별한 세계를 통해 만나는 강렬한 몰입감과 감동

반클리프 아펠 (Van Cleef & Arpels)이 2023년 1월 8일부터 28일까지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DDP) 아트홀 1관에서  '사랑, 예술, 꿈 그리고 자연' 등의 상징들이 어우러진 작품들을 공개하는 전시회를 개최한다. 

반클리프 아펠은 삶에 대한 서정적인 비전을 이어 나가며 상상력과 감성이라는 요소를 워치메이킹에 불어넣었다. 그 독창성과 신비로운 이야기가 공존하는 작품들을 이번 전시회를 통해 관객들에게 오픈한다.

반클리프 아펠의 워치는 주얼리 및 하이 주얼리 컬렉션과 더불어 감미로운 사랑 이야기를 전하는 퐁 데 자모르(Pont des Amoureux) 컬렉션, 행복과 희망을 상징하는 발레리나와 요정, 우주와 별들의 눈 부신 장관에 경의를 표하는 포에틱 아스트로노미 , 메종이 탄생한 장소인 방돔 광장의 오마주를 담아낸 쿠튀르의 찬란한 영감, 자연이 품은 아름다움에서 영감을 받아 작품으로 완성한 매혹적인 자연으로 구성된 메종의 다섯 가지 주제들을 소개한다.

작품들은 저마다 우아함과 매혹이 품은 반클리프 아펠의 고유한 개성들을 표현하고 있다.

포에틱 컴플리케이션 워치는 노하우와 기술적인 경이로움이 어우러져 생명을 불어넣으며 시간에 대한 고유한 비전을 펼친다. 스위스에서 완성된 정교한 메커니즘은 반클리프 아펠만의 고유한 상상력으로 뚜렷한 존재감을 뿜어낸다.

이번 전시에서 메종의 유산을 품은 패트리모니얼 컬렉션과 현대적인 작품들은 반클리프 아펠이 탄생한 프랑스 파리의 감성으로 표현된다.

반클리프 아펠은 이번 전시 이벤트를 축하하기 위해 워치메이킹 기술력과 탁월한 주얼리 전문성이 결합, 다이얼 위에서 꿈 같은 경관을 선사하는 레이디 주르 뉘 데 플레르(Lady Jour Nuit des Fleurs)작품을 새롭게 공개할 예정이다. 

전시회 기간 동안 반클리프 아펠은 ‘전승(Transmission)’ 이라는 소중한 가치를 계승하는 미션으로 어린이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주얼리 아트의 간접적인 체험을 통해 메종의 서정적인 세계를 아이들에게 공유하며 전하고자 한다. 프로그램 예약은 매주 목요일에 진행되며 전시 예약사이트에서 사전 예약이 가능하다.

2023년 1월 8일부터 개최하는 ‘사랑의 다리에서 마주하는 시간의 서사시’ 이벤트는 12월 28일부터 반클리프 아펠 공식 홈페이지 혹은 전시 예약 사이트를 통해 예약 할 수 있다.  

사진 반클리프 아펠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