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크릭, 冬골프웨어 추위 잊고 짧음자랑 '다운 큐롯·팬츠 출시 [kdf GOLF]
상태바
힐크릭, 冬골프웨어 추위 잊고 짧음자랑 '다운 큐롯·팬츠 출시 [kdf GOLF]
  • 이수빈
  • 승인 2022.12.29 13: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웨어도 크롭 패딩 인기…하체 체온 보호 위한 구스다운 큐롯, 팬츠 관심↑
프리미엄 구스다운 충전재, 퀼팅 패턴 포인트, 편안한 착용감 갖춘 큐롯, 팬츠 선봬

최근 숏패딩보다 더 짧은 기장의 ‘크롭 패딩’이 인기다. 골프웨어도 예외는 아니다. 트렌디한 아웃핏뿐만 아니라 가볍고 활동성이 좋아 크롭 스타일 아우터가 영 골퍼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비와이엔블랙야크가 전개하는 모던 브리티시 골프웨어 브랜드 힐크릭이 이런 트렌드를 반영, ‘윈터 다운 퀼팅 큐롯&팬츠’ 시리즈를 출시했다. 프리미엄 구스다운 충전재를 적용해 보온성이 뛰어나고 가벼워 움직임이 편하다. 베이직한 가로형부터 물결, 사각 무늬 등 다양한 퀼팅 패턴으로 포인트를 준 점도 특징이다. 

‘퀼팅다운 랩스커트’는 무릎까지 내려오는 중간 기장의 랩스커트 디자인이다. 물결 모양 퀼팅 패턴으로 유니크한 실루엣이 돋보인다. 허리 뒤에는 밴딩으로 처리해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색상은 아이보리와 블랙으로 구성됐다.

부담 없이 입을 팬츠를 찾는다면 ‘스트레이트 다운 팬츠’를 추천한다. 튜브 원단에 프리미엄 구스다운을 충전재로 적용해 보온성과 경량성은 더하고 털 빠짐을 최소화했다. 일자라인에 사선 퀼팅 처리로 한층 날씬해 보이는 핏을 선사한다. 색상은 오프화이트와 블랙 구성이다.

남성용은 ‘다운 조거 팬츠’와 ‘다운 팬츠’가 있다. ‘다운 조거 팬츠’는 조거핏으로 트렌디함과 보온기능성, 두 가지 니즈를 모두 충족시킬 아이템이다. 카고 팬츠 스타일의 포켓 디테일로 힙한 무드가 느껴져 일상복으로 착용하기에도 좋다. 색상은 블랙이다. 

‘다운 팬츠’는 베이직한 실루엣에 사각 퀼팅 패턴으로 세련되고 클래식한 코디를 돕는다. 방풍 기능성을 갖췄으며 활동이 용이한 슬림한 핏으로 스윙 퍼포먼스에 특화됐다. 색상은 오프화이트와 블랙 2종이다.

사진 힐크릭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