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모델로 임영웅 발탁, 이제부터 간장은 영웅의 ‘햇살담은’으로! [kdf hero]
상태바
대상 모델로 임영웅 발탁, 이제부터 간장은 영웅의 ‘햇살담은’으로! [kdf hero]
  • 이수빈
  • 승인 2022.12.30 1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형마트, 할인점 등에 임영웅 실물 크기 등신대 비치... 영상 캠페인 진행 예정 
임영웅, 간장을 향한 ‘진심’ 전한다는 브랜드 정체성 최적 모델 

대상㈜ 청정원의 자연숙성 간장 전문 브랜드 ‘햇살담은’이 브랜드 모델로 가수 임영웅을 발탁했다. 

청정원은 팬들을 향한 진심을 바탕으로 세대를 불문하고 큰 사랑을 받는 임영웅이 ‘햇살담은’의 브랜드 정체성과 잘 부합한다고 판단했다. ‘햇살담은’은 요리에 빠질 수 없는 국민 재료인 간장을 향한 진심을 임영웅과 함께 소비자에게 전한다는 계획이다.

청정원은 임영웅 실물 크기의 등신대와 스티커 등을 전국 대형마트, 할인점 등지에 순차적으로 비치할 예정이다. 관련 제작물은 오는 1월부터 ‘햇살담은’의 제품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추후에는 임영웅이 등장하는 영상 광고를 제작하는 등 다양한 광고 캠페인을 준비하고 있다.

대상㈜ 관계자는 “‘햇살담은’이 추구하는 정성과 진심이라는 브랜드 철학이 가장 잘 어울리는 모델을 물색한 끝에 국민 가수 임영웅과 광고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햇살담은’의 ‘인간햇살’로 활동할 임영웅과 함께 다양한 활동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청정원 ‘햇살담은’은 간장 본연의 깊은 맛을 내기 위해 오랜 시간 정성을 담은 숙성 공법을 추구하는 자연숙성 간장 전문 브랜드다. 지난해에는 프리미엄 양조간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기 위해 씨간장을 활용한 ‘청정원 햇살담은 씨간장 숙성공법 양조간장’ 2종을 출시해 지난 11월 한국식품연구원 주관 식품기술대상에서 기술대상(대기업/중견기업 부문)을 수상한 바 있다. 

사진 대상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