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CE X (여자)아이들 민니, 봄맞이 핑크·핑크한 미모 자랑 [kdf beauty]
상태바
3CE X (여자)아이들 민니, 봄맞이 핑크·핑크한 미모 자랑 [kdf beauty]
  • 이수빈
  • 승인 2022.12.31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니의 물오른 인형 미모+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수채화 같은 메이크업 룩 선보여

크리에이티브한 코스메틱 브랜드 3CE가 (여자)아이들의 멤버 민니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3CE와 함께한 23 봄·여름 화보에서 민니는 화사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청초한 수채화 룩을 선보였다. 핑크 컬러에 물든 인형 미모를 자랑하면서 특유의 순수하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화보 속 민니의 피부를 더욱 돋보이게 해주는 핑크빛 립은 3CE BEST 립 제품 ‘블러 워터 틴트’로, 혈색을 가장 예쁘게 밝혀주는 '핑크 구아바' 컬러로 연출했다. 이 제품은 부드러우면서 촉촉하게 발리고, 보송보송하게 픽싱 되어 지속력이 높다. 얹을수록 더 생기를 더해주어 수채화 블러링으로 불린다. 

여기에 쿨무드 핑크 모브 스펙트럼, 붉은 기 빠진 뮤트 톤으로 투명하게 올라가는 음영 조합의 3CE 시그니처 ‘멀티 아이 컬러 팔레트 오토 포커스’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했다.

두 볼을 투명하게 물들이는 수채화 블러셔, 쿨톤 베이스의 차분한 핑크·라벤더 계열의 ‘무드 레시피 페이스 블러셔 모노 핑크’로 자연스러우면서도 투명한 생기를 부여해 봄에 핀 꽃물로 볼을 물들인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민니와 함께한 3CE 다양한 제품은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1일부터 1월 31일까지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구매 고객을 위한 다양한 증정품이 준비되어 있다.

팔색조 매력을 뽐낸 민니의 화보와 영상은 3CE 공식 인스타그램 및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3CE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