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아트, 새 학기 원목 가구 최대 60% 할인 [kdf funiture]
상태바
인아트, 새 학기 원목 가구 최대 60% 할인 [kdf funiture]
  • 이수빈
  • 승인 2023.01.02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월 한 달 동안 ‘새 학기 새 출발 페스티벌’ 행사 진행, 100% 원목 상판으로 제작된 모션 데스크 출시

친환경 원목가구 전문 브랜드 ㈜인아트가 1월 한 달 동안 전국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새 학기 새 출발 페스티벌’을 열고 학생들에게 필요한 원목가구 제품을 최대 60%까지 할인한다.

책상, 의자, 서랍장, 책장 등 공부 환경을 위한 필수 아이템에서부터 침대, 주니어장, 스마일 키즈 테이블, 의자 세트 등의 가구도 만나볼 수 있으며, 거실을 미니 도서관처럼 꾸미거나 내 서재에 맞는 맞춤형 가구 제작을 원하는 고객이 늘어남에 따라 내 취향에 맞게 주문 가능한 가구도 세일한다.

새 학기를 맞아 원목 종류에서부터 컬러, 사이즈 변경은 물론이고 디자인까지 고객이 원하는 대로 맞춤형 주문 제작이 가능한 모션 데스크도 출시했다.

100% 원목 상판으로 제작된 인아트 모션 데스크는 가정, 오피스 등 좁은 공간에서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최고급 듀얼 모터 장착, 직관적인 높이 조절뿐만 아니라 블루투스 및 1중 추돌 방지 기능을 갖추고 있다.

1996년 설립된 친환경 원목가구 전문 브랜드 인아트는 원목에 대한 오래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친환경 자재 및 제조공정에 따라 고객에게 좋은 가구,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고 있다.

사진 인아트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