샬롯 틸버리, 봄을 기다리는 ‘23 플럼 블러썸’ 에디션 출시 [kdf cosmetic]
상태바
샬롯 틸버리, 봄을 기다리는 ‘23 플럼 블러썸’ 에디션 출시 [kdf cosmetic]
  • 이수빈
  • 승인 2023.01.02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3년 새해를 맞아 붉은 색의 매화 프린팅 디자인 ‘플럼 블러썸(PLUM BLOSSOM) 에디션’ 출시
샬롯 틸버리의 시그니처 립스틱 매트 레볼루션의 뉴 컬러 ‘블러썸 레드(BLOSSOM RED)’ 새롭게 선보여

영국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샬롯 틸버리(Charlotte Tilbury)’가 2023년 새해를 맞이하여 아름다움과 행운의 기운을 담은 ‘2023 플럼 블러썸(PLUM BLOSSOM)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2023 플럼 블러썸(PLUM BLOSSOM) 에디션’은 봄이 오면 가장 먼저 피는 꽃인 ‘매화’를 모티브로 선보인다. 붉은 매화로 장식한 특별 패키지는 추운 겨울을 견디고 인내하며 피어난 매화꽃처럼 새해엔 아름답고 희망 가득하기를 바라는 샬롯 틸버리의 마음을 담아 새해 선물 또는 개인 소장용으로 제격이다.

‘플럼 블러썸(PLUM BLOSSOM) 에디션’은 베스트셀러 아이템 ‘샬롯츠 매직 크림’, 무결점 피부를 완성시켜주는 ‘에어브러쉬 플로리스 피니쉬’, 오랜 시간 메이크업 무너짐 걱정 없는 ‘에어브러쉬 플로리스 세팅 스프레이’ 3종에 시그니처 립스틱인 ‘매트 레볼루션’의 신규 컬러를 더해 총 4종으로 구성됐다.

주목해야 할 제품은 ‘매트 레볼루션 – 블러썸 레드(MATTE REVOLUTION – BLOSSOM RED)’로, 샬롯 틸버리의 대표 립스틱인 매트 레볼루션에 신규 컬러가 추가 출시됐다. ‘블러썸 레드’ 컬러는 브라이트 브릭 레드 색상으로 선명한 오렌지 레드에 브릭톤을 더해 웜톤 및 쿨톤 모두 안색을 환하게 밝혀주는 데일리 컬러다. 캐시미어를 연상케 하는 부드러운 텍스처와 각질 부각 없이 매끈한 입술을 연출해주는 촉촉한 매트 립이다. 처음 발색 그대로 최대 10시간 동안 유지되는 롱 래스팅 효과까지 경험할 수 있다.

‘샬롯츠 매직 크림(CHARLOTTE’S MAGIC CREAM)’은 푸석하고 지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광채를 선사하는 모이스처라이저 크림이다. 백스테이지 레전드 아이템이라 불리며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자리매김했다. ‘에어브러쉬 플로리스 피니쉬(AIRBRUSH FLAWLESS FINISH)’는 가벼운 에어리 입자 파우더가 건조함 없이 유분을 잡아주고, 모공과 결점을 메워주어 부드러운 피부 결을 연출해주는 세팅 파우더다. 메이크업 마무리 단계에서 가볍게 사용하면 오랜 시간 매끈한 피부를 완성할 수 있다.

‘에어브러쉬 플로리스 세팅 스프레이 – 화이트 티 오브 발리(AIRBRUSH FLAWLESS SETTING SPRAY – WHITE TEA OF BALI)’는 메이크업 전후로 사용 가능한 멀티 태스킹 스프레이다. 메이크업 전에는 매끄러운 피부 바탕 표현을 위한 프라이머의 기능으로, 메이크업 후에는 고정력을 높이는 픽서 기능의 스프레이로 활용 가능하다. 우아한 프레쉬 플로럴 향으로 기분 좋은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샬롯 틸버리의 ‘2023 플럼 블러썸 에디션’은 샬롯 틸버리 매장(롯데백화점 본점, 잠실점, 인천점)과 온라인몰(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카카오톡 선물하기, 롯데온, SSG닷컴, Hmall)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단, ‘에어브러쉬 플로리스 세팅 스프레이 – 화이트 티 오브 발리’ 제품은 1월 중순부터 구매 가능하다.

사진 샬롯 틸버리

이수빈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