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현재’는 지금 아벤느로 피부 수분 충전ing [kdf derma]
상태바
더보이즈 '현재’는 지금 아벤느로 피부 수분 충전ing [kdf derma]
  • 이수빈
  • 승인 2023.01.03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벤느 더보이즈 현재화 함께한 화보 공개
아벤느, 혹독하게 건조한 겨울 기후에 최적화된 강력한 수분보습크림 신제품 출시
더보이즈 ‘현재’와 함께 겨울 수분보습 캠페인 진행

유럽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아벤느가 새롭게 브랜드 모델로 발탁된 더보이즈 멤버 현재와 함께한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현재는 아벤느 신제품 이드랑스 ‘보습정복크림’으로 완성한 맑고 건강한 피부결을 선보이며, 그만의 부드러운 미소로 따뜻한 분위기를 물씬 풍기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화보 속 현재가 선보인 신제품 아벤느 ‘이드랑스 아쿠아 크림-인-젤 EX’는 혹독하게 건조한 겨울 기후에 최적화된 강력한 수분보습크림으로, 차갑고 건조한 겨울을 이겨내는 아벤느 ‘더마’ 수분으로 하루종일1 꽉 찬 보습감을 선사한다.
  
강력한 수분공급으로 1회 사용만으로도 피부결 개선에 도움을 주며 수분으로 꽉 채운 부드러운 피부결로 메이크업 밀착력을 2배3 증가시켜 주는 것이 특징이다. 깊은 보습을 담은 젤타입 크림이 끈적임 없이 피부에 녹아들어 산뜻하고 촉촉한 피부를 완성해준다.

아벤느는 더보이즈 ‘현재’와 함께 화보 공개를 시작으로 다채로운 겨울 수분보습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더보이즈 현재의 건강하고 촉촉한 피부를 연출한 아벤느의 신제품 ‘이드랑스 아쿠아 크림-인-젤 EX’는 1월 한달 간 올리브영에서 기획세트로 선론칭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5일까지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에서 최대 29% 할인가에 판매된다.

아벤느의 새로운 얼굴로 발탁된 더보이즈 현재는 네이버 나우(NOW.) 단독 라이브 쇼 '현재의 현재' 단독 호스트로 활약, 대체 불가한 만능 엔터테이너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현재가 속한 그룹 더보이즈는 주요 연예 시상식에서 트로피를 거머쥐며 진가를 입증하고 있다.

사진 아벤느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