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버리, 2023 ‘토끼 해’ 캡슐 컬렉션 출시& 캠페인 공개 
상태바
버버리, 2023 ‘토끼 해’ 캡슐 컬렉션 출시& 캠페인 공개 
  • 이수빈
  • 승인 2023.01.05 1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국을 대표하는 럭셔리 패션 브랜드 버버리가 2023년 ‘토끼의 해’를 맞아 새해 캡슐 컬렉션과 캠페인을 공개했다.  

미지의 세계로 뛰어드는 모험 정신을 그려낸 이번 캠페인은 중국의 영상 감독 지카 리우와 사진작가 스카이가 촬영하였으며, 중국 배우 제계, 스펑위안과 축구 선수 자오 리나가 출연한다. 캠페인 영상은 세 명의 주인공들이 저마다 광활한 공간으로 여행을 떠나 자신감, 열정, 창의성을 찾는 이야기를 담았다.

이번 캠페인과 함께 공개된 ‘토끼의 해’ 컬렉션의 핵심 모티프는 ‘토끼’이다. 여성복, 남성복, 아동복과 버버리 시그니처 백 라인 롤라 백을 포함한 다양한 액세서리 제품에서 토끼 귀 디자인이 추가된 토마스 버버리 모노그램을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토끼들이 서로를 등지고 앉아 하트 모양으로 귀를 모으거나 버버리 로고 위에 앉아있는 유쾌한 디자인이 더해진 모습도 일부 제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새해 출시된 뉴 컬렉션 중 여성복 라인 아우터웨어 중 리버서블 패딩 재킷은 토마스 버버리 모노그램과 토끼 모티프를 프린트한 면 그리고 버버리 로고가 달린 퀼트 면으로 이루어져 있다. 편안한 핏으로 재단한 울과 캐시미어 혼방 플리스 재킷, 기능성 울 소재 바시티 재킷도 있다. 

오버사이즈 셔츠와 플루이드 셔츠 드레스는 이탈리아에서 직조한 실크 혼방 소재에 배색 파이핑, 버버리 로고 자수가 특징이다. 클래식한 크루넥 자카드 카디건, 토끼해 모티브프를 표현한 인타르시아 스웨터 등의 고급스러운 니트웨어, 그 밖에 시즌 그래픽을 프린트하거나 패턴으로 넣은 티셔츠, 후디, 조깅 팬츠, 스커트도 있다.

남성복라인은 토마스 버버리 모노그램과 토끼해 모티프를 자수, 아플리케, 프린트로 표현한 플리스, 패딩, 바시티 재킷이 선보인다. 오버사이즈 핏의 인타르시아 니트 울 스웨터, 토마스 버버리 모노그램을 그래픽 프린트로 장식한 후디, 조깅 팬츠, 쇼츠도 있다.

버버리 새해 캡슐 컬렉션은 일부 버버리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사진 버버리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