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 에스파와 친환경 메시지 캠페인 전개
상태바
롯데면세점, 에스파와 친환경 메시지 캠페인 전개
  • 김상록
  • 승인 2023.01.09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롯데면세점 제공

롯데면세점이 걸그룹 에스파와 함께 '지속가능한 여행' 메시지를 담은 브랜딩 캠페인을 이어가고 있다.

롯데면세점은 지난해 10월 ‘LDF 오리지널 시리즈’를 런칭하고 롯데면세점 모델별 릴레이로 K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보이그룹 스트레이 키즈, 2PM 이준호에 이어 지난달 27일 롯데면세점 SNS계정을 통해 ‘LDF 오리지널 시리즈’ 3탄 에스파편을 처음 공개했다. 

에스파편은 ‘별의 노래’라는 제목의 숏드라마로, 에스파의 지속가능한 여행기를 총 3편에 담았다. 에스파 멤버들이 호주로 별보기 여행을 떠나면서 지구의 소중함에 공감하는 스토리다.

‘별의 노래’는 우주와 자연을 음악과 소리로 표현하는 글로벌 창작사 ‘시스템사운즈(SYSTEM Sounds)’의 음원에서 영감을 받아 롯데면세점이 제작한 것이다. 

9일 공개되는 마지막 편은 에스파 멤버들이 각각 한국어, 영어, 중국어, 일본어 4개 국어로 ‘지속가능한 여행’과 ‘지구 지키기’에 대한 메시지를 전한다.

롯데면세점은 이번 ‘LDF 오리지널 시리즈’ 에스파편의 메시지인 ‘지속가능한 여행’이 실현될 수 있도록 환경보호를 위한 기부 공약을 내걸었다. 지난 5일 기준 에스파편 누적 조회 수가 공약 기준인 500만 뷰를 돌파하자 지구 환경 보호 사업에 2023년의 의미를 담아 2023만원을 기부할 예정이다. 

또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월드타워점, 부산점, 제주점에서 국내 브랜드 상품을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에스파 포스터를 증정한다.

롯데면세점 관계자는 "‘LDF 오리지널 시리즈’에 대한 글로벌 고객들의 많은 관심 덕분에 롯데면세점이 기부와 함께 의미있는 일에 동참한다"며 "롯데면세점은 친환경 경영 슬로건 ‘Duty4Earth(듀티포어쓰)’ 아래 앞으로도 지구환경 보호와 지속가능한 여행 만들기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