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스마라, 여성미를 한껏 강조한 2023 ‘행복 스카프’ 컬렉션공개 [kdf M.mara]
상태바
막스마라, 여성미를 한껏 강조한 2023 ‘행복 스카프’ 컬렉션공개 [kdf M.mara]
  • 이수빈
  • 승인 2023.01.09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르투갈의 지성인 나탈리아 코레이아에게 영감을 받은 관능적이고 우아한 룩 선보여

이탈리안 럭셔리 패션 브랜드 막스마라가 포르투갈의 지성인이자 시인이며 사회운동가였던 나탈리아 코레이아(Natalia Correia)에게 영감을 받은 2023 리조트 컬렉션 ‘행복 스카프’를 공개했다. 

막스마라는 지난 해 6월, 리조트 쇼가 열렸던 칼루스테 굴벤키안 재단이 소유한 나탈리아 코레이아(Natália Correia)의 초상화에서 무한한 영감을 받아 관능적이고 우아한 룩을 선보였다. 

막스마라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이안 그리피스는 나탈리아 코레이아가 쓴 ‘포르투갈의 관능적이고 풍자적인 시집(Antologia da Poesia Portuguesa Erótica e Satírica)’을 보다 관능적이고 곡선이 두드러지는 실루엣으로 해석하는 동시에 전통적인 개더 스커트의 미학을 동시에 반영했다. 

뿐만 아니라 무릎 아래로 떨어지는 섹시하고 관능적인 시스드레스(sheath, 허리에 이음선이 없는 드레스로 허리가 꼭 맞도록 다트를 잡아 날씬하게 디자인된 드레스)를 선보이며 코레이아의 모습이 사진으로 남은 하이브로우 스와레(highbrow soirees)와 같은 파티에 완벽하게 어울리는 아이템으로 변모시켰다. 

2023 리조트 컬렉션은 막스마라의 대표적인 아이콘인 코트와 매칭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다. 플로어 스위핑(floor sweeping) 뷔스티에, 타프타 소재의 플리츠 스커트 등 곡선적이며 우아한 아이템을 비롯해 막스마라의 아이코닉한 테디 소재의 자켓 등 컬렉션 전반은 열정적인 여성과 포르투갈의 문화에 대한 찬사를 보낸다.  

로맨틱한 포르투갈의 전통 ‘사랑의 스카프(Lenços dos namorados)’에 영감을 현지의 수공예 장인들과 협업해 꽃과 비둘기 모티프의 아플리케, 크리스털 브로치, 하트 모양 패턴 등 컬렉션 전반에 사랑스러움을 더했다. 

포트루갈과 나탈리아 코레이아의 열정을 담아 관능적이면서도 우아한 막스마라의 2023 리조트 컬렉션 ‘행복 스카프’는 막스마라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해 막스마라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막스마라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