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코스, 배우 이시영과 프랑스産 콜라겐 '롤라겐 롤링 앰플' 광고 공개 [kdf beauty]
상태바
랩코스, 배우 이시영과 프랑스産 콜라겐 '롤라겐 롤링 앰플' 광고 공개 [kdf beauty]
  • 이수빈
  • 승인 2023.01.10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스메틱 브랜드 랩코스(LAPCOS)가 ‘숏폼계 1인자’ 배우 이시영과 함께한 ‘롤라겐 롤링 앰플’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꿀피부를 자랑하는 배우 이시영의 공항 필수템으로 ‘롤라겐 롤링 앰플’을 재치 있게 풀어낸 영상이다.

이시영이 비행기 안에서도 피부 관리를 위해 몰래 ‘롤라겐 롤링 앰플’을 사용하다가 순간의 실수로 모두에게 피부 관리 비결이 들통나게 되는 스토리를 담았다. 

전형적인 뷰티 광고와 달리 이시영 특유의 능청스럽고 재치 있는 연기가 웃음을 유발해 영상을 공개하자마자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으며, 덩달아 영상 속 ‘롤라겐 롤링 앰플’도 여배우템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이시영의 유쾌한 매력이 돋보인 '롤라겐 롤링 앰플' 광고 영상은 공식 SNS, 자사몰을 비롯해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영상 속 이시영이 사용한 랩코스의 ‘롤라겐 롤링 앰플’은 국내 최초 롤러볼과 특수 괄사의 2in1 특수 용기를 사용해 피부 혈행을 케어해주고 붓기 완화에 도움을 주는 안티에이징 앰플이다. 

프랑스산 콜라겐과 초저분자 콜라겐 260DA 등을 배합한 독자성분 ‘롤라겐™’이 80만 ppm 함유돼 피부 탄력을 채워주고 보습, 주름개선, 미백 케어, 리프팅, 피부진정 효과까지 한번에 관리가 가능하다.

사진 랩코스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