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프레시몰, 경기침체에 고객 장보기 지원금 100만원 쏜다! [KDF gs]
상태바
GS프레시몰, 경기침체에 고객 장보기 지원금 100만원 쏜다! [KDF gs]
  • 이수빈
  • 승인 2023.01.11 1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온라인 장보기 플랫폼 GS프레시몰이 최대 100만원 상당의 장보기 지원금을 지급하는 행사를 24일까지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치솟는 고물가 속 소비 진작과 설날 장보기를 준비하는 고객의 장바구니 부담을 줄여주고자 GS프레시몰이 준비한 특별 이벤트다. 

고객은 GS프레시몰에서 상품을 구매한 후 ‘바로 배달’(1시간 배달) 또는 ‘프라임 배송’(당일 배송) 서비스로 받아보거나 슈퍼마켓 GS더프레시를 직접 방문해 구매하는 총 3가지의 쇼핑 방법 중 최소 2가지 이상을 교차 이용하면 장보기 지원금 행사에 참여 가능하다. 

각각의 구매 시 최소 1만원 이상 구매해야 되며, GS더프레시를 방문해 상품을 구매할 경우에는 GS&포인트를 반드시 적립해야 된다.

GS프레시몰은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부터 5등까지 총 656명을 선발해 장보기 지원금을 지급할 방침이다. 1등 100만원, 2등 50만원 등의 장보기 지원금은 GS프레시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 형태로 내달 8일 지급될 예정이다. 

GS프레시몰은 제휴 카드(신한, 국민카드 등)로 설 선물세트를 구매할 시 최대 20% 할인하는 행사와 함께 명절 수요가 집중되는 불고기, 갈비 등을 최대 30% 할인 판매하는 기획전을 선보인다. 

간편한 설 상차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한식 메뉴 중심의 심플리쿡 상품을 20% 내외로 할인 판매하는 행사를 설날까지 지속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사진 GS리테일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