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문예원, CEO 최고위과정 2기 출범식 성료..."창조경영 대안 제시할 것"
상태바
한국 문예원, CEO 최고위과정 2기 출범식 성료..."창조경영 대안 제시할 것"
  • 박주범
  • 승인 2023.01.11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 문예원 ‘CEO 최고위 과정 2기' 출범식 모습

한국 문예원(원장 김태일)은 ‘CEO 최고위 과정 2기' 출범식이 서울 리베라 호텔에서 200여명의 원우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료했다고 11일 밝혔다.

김일태 원장은 인사말에서 "CEO 최고위과정은 문화, 예술을 경영에 접목을 할 수 있도록 구성한 커리큘럼을 통해 보다 나은 경영자의 참여를 이끌어내기 위한 과정"이라며 "경영현장과 문화 예술 콘텐츠의 접목을 통해 창조 경영의 대안을 제시했다"고 전했다.

이어 "지난 1기 과정을 통해 얻은 경험을 바탕으로 원우들 간의 폭넓은 교류를 통해 기업 가치를 높이고 행복감을 느낄 수 있는 과정이 되도록 최대한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국 문예원 관계자는 "2기 과정은 공연 예술ㆍ문학ㆍ교양 인문학ㆍ미술ㆍ사진ㆍ음악 등 여섯 그룹으로 구성해 각 주제를 대표하는 국내 교수진의 강의를 듣는 커리큘럼으로 구성했다"고 말했다.

한국 문예원 김일태 원장은 세계 유일의 금화 화가로 아시아인 최초로 영국 사치 갤러리에서 단독 전시회를 개최했으며, 지난해 5월 27일부터 6월 2일까지 말레이시아 오로 갤러리에서 진행된 개인전은 현지 신문 1면을 장식하기도 했다.

사진=한국 문예원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