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디스트, 새로운 작업•안전화 ‘워크슈즈 3종’ 출시 [kdf KOLON]
상태바
볼디스트, 새로운 작업•안전화 ‘워크슈즈 3종’ 출시 [kdf KOLON]
  • 이수빈
  • 승인 2023.01.16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장의 목소리 반영…시그니처 안전화 ‘볼트’ 4인치 버전 신규 추가
코듀라 안전화부터 올라운드 작업화까지 라인업 확대! 트렌디한 워커 공략

코오롱FnC가 전개하는 워크웨어 브랜드 ‘볼디스트’가 새로운 워크슈즈 3종을 출시한다.볼디스트는 지난해 4월, 첫 워크슈즈 ‘볼트’를 출시하며 안전화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 기획부터 상품명 선정까지 고객의 목소리를 반영했으며 기능성, 착화감, 디자인 측면에서 기존 안전화 와는 차별화된 요소들로 주목을 받았다. 

볼디스트 워크슈즈 볼트 401
볼디스트 워크슈즈 볼트 401

현재 ‘볼트’는 출시 8개월 만에 브랜드 베스트셀러이자 시그니처 상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2023년을 맞아 볼디스트는 워크슈즈 라인업을 확대하며 작업•안전화 상품군을 강화한다. 워커들의 작업 환경과 선호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스타일 수를 다양화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워크슈즈 3종은 볼트 401(VAULT 401), 보이저 521(VOYAGER 521), 어태커 511(ATTACKER 511)이다.

볼트 401은 볼디스트의 워크슈즈 ’볼트’ 시리즈의 4인치 버전이다. 기존 출시된 5-6인치 외에 발목이 낮은 안전화가 필요하다는 워커들의 강력한 요청으로 추가 개발됐다. 제품은 발목이 자유롭고 편안한 4인치 높이로 발목 걸림이 없는 인체공학적 패턴 설계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볼트 401은 안전하고 가벼운 경량 유리섬유 토캡(전면부 보호 캡)을 적용했다. 유리섬유는 열 전도성이 낮아 한겨울에도 발 냉기를 완화시켜준다. 이외에도 가볍고 편안한 착화감을 위해 고밀도 초강력사를 사용한 3겹 방탄소재, 클라우드 오소라이트(Ortholite) 인솔을 적용했다. 

볼디스트 워크슈즈 보이저 521
볼디스트 워크슈즈 보이저 521

보이저 521은 간단한 작업 환경 및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하도록 착화감을 살린 트렌디한 디자인의 올라운드 작업화다. 앞코 부위를 핫멜트(접착제) 처리해 마찰이 많고 자주 치이는 발가락을 보호해준다.  

바닥 뚫림 방지를 최소화하도록 고밀도 초강력사 방탄소재 1겹을 기본 사양으로 적용했다. 충격을 흡수하는 힐 쿠션을 적용해 착화감을 높였고, 뒤꿈치 구멍 설계는 경량성 및 습기 배출의 역할을 한다. 

볼디스트 워크슈즈 어태커 511
볼디스트 워크슈즈 어태커 511

어태커 511은 코듀라 직물을 사용해 내구성과 통기성, 생활 방수기능까지 겸비한 안전화다. 볼트 401과 마찬가지로 경량 유리섬유 토캡 적용 및 고밀도 초강력사 방탄소재 3겹을 사용해 경량성 및 착화감을 높였다. 

어태커 511은 고기능성 이중 메쉬 원단을 적용해 흡습속건이 우수하고 쿠셔닝이 뛰어나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함을 유지시켜준다. 

신규 워크슈즈 출시를 기념하여, 공식 온라인몰인 코오롱몰에서는 ‘마이 워크슈즈 스토리(My Workshoes Story)’ 이벤트를 전개한다. 댓글로 워크슈즈 관련 나만의 에피소드를 달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신규 워크슈즈를 증정한다.

사진 코오롱FnC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