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러웨이골프, ‘에이펙스 블랙 아이언’ 한정판 출시 [kdf golf]
상태바
캘러웨이골프, ‘에이펙스 블랙 아이언’ 한정판 출시 [kdf golf]
  • 이수빈
  • 승인 2023.01.17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랙 PVD 피니시 처리된 헤드와 Modus 105 S 블랙 샤프트의 결합이 세련된 느낌 선사
A.I가 탄생시킨 플래시 페이스컵 기술이 아이언에 적용돼 높은 볼 스피드와 충분한 비거리 선사
포지드 1025 연철 카본 스틸 소재와 우레탄 마이크로 스피어 기술로 극도로 부드러운 타구감 제공

캘러웨이골프 코리아는 단조 아이언의 대명사인 에이펙스의 명성을 잇는 신작 ‘에이펙스 블랙(APEX Black) 아이언’을 한정 수량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캘러웨이골프가 다년간 끊임없이 연구한 끝에 탄생시킨 모델이다.

에이펙스 블랙 아이언의 가장 큰 특징은 고급스러운 외관이다. 프리미엄 블랙 프라스마(Black Plasma) PVD 피니시 처리된 헤드와 Modus 105 S 블랙 샤프트의 결합이 세련된 느낌을 준다. 외관상의 아름다움뿐 아니라 코스에서 셋업 시 햇빛 눈부심을 방지하여 볼에 대한 집중도를 높여주는 효과도 제공한다. 

A.I 기술로 설계된 단조 아이언이다. 캘러웨이골프의 R&D팀은 A.I 기술로 더 높은 볼 스피드와 향상된 스핀을 만들어냈으며 충분한 비거리와 정확한 컨트롤을 구현해냈다. 

텅스텐 에너지 코어는 기존 에이펙스 아이언에 사용된 텅스텐 양의 5배를 사용해 무게 중심을 정밀하게 배치했다. 그 결과 모든 번호의 아이언에서 이상적인 런치 앵글과 향상된 관용성을 구현해냈다. 

기존 에이펙스 아이언의 뛰어난 타구감은 그대로 계승했다. 1025 연철 카본 스틸과 캘러웨이만의 특허받은 우레탄 마이크로 스피어가 탁월한 타구음과 타구감을 제공해준다. 

사진 캘러웨이골프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