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푸드, 바빠도 밥은 꼭 챙겨 먹자, ‘갓생 밥상 챌린지’ [kdf LF.food]
상태바
LF푸드, 바빠도 밥은 꼭 챙겨 먹자, ‘갓생 밥상 챌린지’ [kdf LF.food]
  • 이수빈
  • 승인 2023.01.19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쁜 일상 속 나를 위한 제대로 된 밥상의 기쁨 선물 위해 기획
2월 말까지 총 3회의 나만의 갓생 밥상을 차려 SNS에 공유하는 참여형 이벤트집 밥도 근사하게 차릴 수 있는 고급 식기세트, LF푸드 인기 간편식 등 선물 제공

미식문화를 추구하는 종합식품기업 LF푸드가 새해를 맞이해 '갓생 밥상 챌린지'를 전개한다고 19일 밝혔다.

‘갓생 밥상 챌린지’는 갓생 살기에 도전하는 모든 이들에게 간편하더라도 제대로 된 한 끼 챙겨먹는 여유와 세상 미식을 일상에서도 즐기자는 뜻을 담은 챌린지를 테마로 했다.

LF푸드에 따르면, 이번 챌린지는 바쁜 일상에서 제대로 된 한 끼를 통해 느끼는 기쁨을 자신을 위해 선물하자는 의미로 기획됐다. 갓생은 신을 의미하는 '갓(God)’과 인생을 뜻하는 '생(生)’의 합성어로 목표지향적인 루틴을 세워 일상에서 소소한 성취감을 얻는 일을 규칙적으로 하는 것을 의미한다.

오는 2월 28일까지 진행되는 '갓생 밥상 챌린지'는 자신을 위한 갓생 밥상을 SNS에 공유하는 참여형 이벤트다. LF푸드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및 태그한 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갓생 밥상을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총 3회 공유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응모자 중 선별해 3만원 상당의 엘푸마켓 베스트 제품 4종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등 일상 속 퀄리티 높은 미식 생활을 위한 풍성한 선물을 제공한다. 우수 밥상으로 뽑힌 한 명에게는 집 밥도 근사하게 차려낼 수 있는 20만원 상당의 오덴세 식기세트를 증정한다. 

앞서 LF푸드는 카츠, 우동 & 소바 다이닝 ‘하코야(HAKOYA)’를 통해 일본 본고장의 레시피를 담은 다양한 밀키트를 출시하고, 태국 방콕의 팟타이 전문 레스토랑인 ‘팁싸마이’의 레스토랑 간편식(RMR)을 선보이는 등 국내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현지 메뉴를 중심으로 차별화된 미식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챌린지로 취향에 맞게 스타일링을 시도하는 패션처럼 바쁜 일상 중에서도 개인의 선호에 따른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수준 높은 미식 문화를 선도해 나갈 계획이다.

'갓생 밥상 챌린지' 당첨자 발표는 LF푸드 공식 인스타그램 댓글 공지와 함께 개별 메시지(DM)를 통해 3월 10일 발표할 예정이다.

사진 LF푸드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