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XNCT 127 매우 옳은 조합! ‘백 투 스쿨’ 캠페인 공개 [kdf NCT127]
상태바
푸마XNCT 127 매우 옳은 조합! ‘백 투 스쿨’ 캠페인 공개 [kdf NCT127]
  • 이수빈
  • 승인 2023.01.19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데믹 이후 설레는 2023년의 첫걸음은 푸마와 NCT 127과 함께!
푸마 APAC 앰버서더 NCT 127과 함께 다가오는 신학기 맞이 캠페인 런칭
어패럴류부터 스니커즈, 백팩까지 스포티하면서 편안하게 활용할 수 있는 토탈룩 화보 공개
NCT 127 팬들을 위한 포스터 증정 이벤트도 진행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신학기를 맞아 NCT 127과 함께 ‘백 투 스쿨(Back To School)’ 캠페인을 공개했다.

‘백 투 스쿨’ 캠페인은 푸마의 APAC 앰버서더로 활동하고 있는 NCT 127과 함께한다. 라커룸을 배경으로 스포티한 스타일과 캠퍼스 무드를 담아 새학기에 대한 설렘과 신선한 에너지가 넘치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긴 화보가 공개되며, 캠페인 런칭 기념 팬들을 위한 이벤트 또한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푸마의 스포츠 헤리티지를 재해석한 어패럴부터 산뜻한 화이트 컬러의 스니커즈, 일상생활에 소소한 편리함을 더해줄 백팩까지 편안한 데일리룩으로 활용하기 좋은 라인업을 선보인다. 

공개된 화보에는 이번 캠페인의 컬렉션 아이템들을 새학기의 설렘과 풋풋함을 완벽하게 소화한 NCT 127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NCT멤버들은 각기 다른 개성 넘치는 스타일링을 보여줬고, 각인각색 개성의 화보를 담을 수 있었다.

메인 제품인 ‘푸마 팀 스타디움 라인드 자켓(PUMA TEAM Stadium Lined Jacket)’은 푸마의 스포츠 헤리티지를 바시티 자켓 스타일로 재해석한 트렌디한 아이템이다. 

국내 한정으로 출시되었으며, 볼드한 푸마 레터링과 캣 로고 자수 장식이 특징이고 생활 방수가 가능하다.

화이트 컬러를 베이스로 5종의 다양한 실루엣의 스니커즈를 포함하고 있는 ‘위스퍼 화이트 팩(Whisper White Pack)’과 지난달 출시된 푸마의 새로운 백팩 컬렉션도 함께 선보인다.  

푸마 그래픽 티셔츠와 맨투맨, 후디, 스웻 셔츠, 스웻 팬츠 등 편안하면서도 활동적인 일상을 돕는 실용적인 아이템을 제안한다.

NCT 127 팬들을 위한 선착순 포스터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푸마 공식 온•오프라인 스토어 및 ABC마트, 슈마커, 에스마켓, 멀티와이컨셉, 폴더 등에서 ‘백 투 스쿨’ 캠페인 제품 구매 시 NCT 127의 모습이 담긴 포스터 3종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NCT 127과 함께 하는 ‘백 투 스쿨’ 캠페인 화보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푸마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캠페인 제품은 푸마 공식 온라인 및 오프라인 스토어와 ABC마트, 슈마커, 에스마켓, 멀티와이컨셉, 폴더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사진 푸마(PUMA)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