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타플랑, 유가당x다홍 콜라보 기념 ‘모란 다홍백’ 증정 이벤트 
상태바
라타플랑, 유가당x다홍 콜라보 기념 ‘모란 다홍백’ 증정 이벤트 
  • 이수빈
  • 승인 2023.01.20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가당, 한국 전통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 선보이는 패션 브랜드로 라타플랑과 방향성 같이해
31일까지 구매 고객 대상 ‘부귀영화’를 상징하는 모란 패턴의 복주머니 에코백 증정

한국적인 클린뷰티 브랜드 라타플랑이 라이프 케어 라인 ‘다홍’과 패션 브랜드 ‘유가당’의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모란 다홍백’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유가당(油加糖)’은 한국 전통과 문화를 바탕으로 다양한 이야기를 담아 독창적이고 해학적인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는 국내 패션 브랜드다. 한국 전통 문화를 모티브로 ‘한국적인 아름다움을 알린다’는 측면에서 라타플랑과 지향점을 같이해 다홍 론칭 캠페인에서 공동작업을 진행했다.

다홍과 유가당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모란 다홍백’은 복주머니 형태의 에코백으로, 유가당의 성지은 디자이너가 ‘모란도’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한 화려한 모란 패턴이 특징이다. 

모란은 예로부터 부귀영화를 의미하는 꽃으로 궁중 안팎에서 풍요와 평안의 상징으로 애용됐다. 모란 다홍백은 독특한 디자인과 넉넉한 사이즈로 포인트 아이템으로서 좋은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라타플랑은 1월 31일까지 다홍 핸드&바디 워시 구매고객들을 대상으로 모란 다홍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타플랑 공식몰과 스마트 스토어에서 제품 구매 시 자동으로 응모,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모란 다홍백을 증정할 예정이다. 추첨은 2월 10일로, 당첨자는 개별 공지된다. 

라타플랑은 다홍 론칭 캠페인에서 유가당과의 첫 컬래버레이션으로 ‘다홍 미니드레스’를 선보인 바 있다. 다홍 라인 모델 배유진이 착용한 다홍 미니 드레스는 화려한 오방색 스톤과 칠보문양 패턴이 특징이다. 

사진 라타플랑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